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가격, 사전예약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2-01-17
  • 조회수 3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밖에 눈이 옵니다. 이쁘긴 하지만,

운전하는 입장이라면 굉장히 짜증나시겠죠..?

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올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니로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2023니로하이브리드장기렌트

더불어서 공개된 정보, 사양, 가격 모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아에서는 출시 예정인 차량 디 올 뉴 기아 니로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오늘 공개했습니다. 이 신형 니로는 2016년 1세대 니로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로 기아의 비전이 담긴 친환경 전용 SUV 차량인데요. 3세대 플랫폼으로 넓어진 공간과 주행 안정성, 친환경 소재와 기술 적용 등을 통해 더욱 가치있는 차량으로 거듭났다고 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디자인을 살펴보면, 


외관은 심플하면서도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강인한 느낌의 디테일을 통해 SUV 감성을 살리고 세련된 스타일을 구현했는데요. 전면부는 기아 시그니처 타이거 페이스 디자인을 후드에서 펜더까지 확장시켰고, 심장박동을 형상화한 주간주행등, 전면과 측면을 시각적으로 연결하는 휠 아치로 개성을 살렸습니다. 후면부는 수직 형태의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적용으로 간결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리어 리플렉터와 스키드 플레이트도 심장 박동을 형상화하면서 전면부와 일체감을 주는 동시에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줍니다.





신형 니로 실내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고급 사양 적용이 됐는데요. 슬림한 대시보드와 도어를 연결하는 대각선의 조형은 안정감있으면서 대담한 느낌을 줍니다. 대시보드에서 도어트림으로 이어지는 대각선 사이에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배치하고 하이글로시 블랙 소재의 센터 콘솔에 전자식 변속 다이얼을 조화시켰는데요. 신형 니로는 디지털키 2 터치, 빌트인 캠, 헤드업 디스플레이, 후석 승객 알림, 차량 내 간편 결제, 음성 인식 시스템 등을 적용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더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이외에 지능형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대거 탑재 됐습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안전 하차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등 다양한 사양들을 적용해 운전 편의성은 물론이고 안전성도 더욱 향상됐다고 합니다.


이번 신형 니로는 최고 출력 150마력, 최대 토크 14.7kg.m 스마트 스트림 G1.6 하이브리드 엔진과 모터를 탑재했는데요. 이와 함께 2세대 6단 더블 클러치 변속기 장착과 향상된 공력 성능 등을 통해 국내 SUV 중 가장 높은 복합 연비인 20.8km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번 신형 니로는 친환경 차량 답게 차량 천장, 윈도우 스위치 패널, 가죽 시트 등 친환경 소재와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국내 최초로 적용된 그린존 드라이브 모드 2세대는 대기 환경 개선이 필요한 그린존 주변도로 진입시 전기 모드 주행을 확대하는 기술입니다. 밀집 주거 지역, 학교, 대형 병원 등 그린존 범위를 어린이 보호구역과 집, 사무실 등 즐겨찾기에 등록된 장소까지 확대된 것이 특징입니다.


회생 제동 컨트롤 패들 쉬프트는 패들 쉬프트를 이용해 회생 제동량 조절은 물론 정차까지 가능하게 한다고 합니다. 스마트 회생 제동 시스템은 전방 교통 흐름 정보를 활용해 회생 제동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술로 교통량에 맞춰 회생 제동량을 높이거나 낮춰 최적의 에너지 재생을 돕는다고 하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2023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이겠죠? 내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는데, 스마트스트림 G1.6 하이브리드 모델 3개 트림으로 진행하며 가격은 트렌디 2,660만원 / 프레스티지 2,895만원 / 시그니처 3,306만원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해서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사전계약은 내일 부터 시작이지만, 정식 출시 역시 이번달 25일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니로 차량의 경우 다 좋지만, 제일 아쉬웠던 부분 중 하나가 디자인이였는데요. 이번 풀체인지 니로의 경우 그 단점을 해결했고, 다양한 사양 적용, 역대급 연비 등 여러 이유로 니로 하이브리드 사전예약 시 엄청난 관심을 끌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다싶이 반도체 수급 문제라는 벽이 남아있죠? 사전계약을 하더라도 반도체 수급 문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내가 차량을 빠르게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수개월의 대기는 이제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그 기간을 확 단축 시키는 방법이 있죠? 바로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입니다. 왜냐, 렌탈사에서는 이런 신차가 나올 경우 대량으로 미리 차량을 구매해놓기 때문에 수개월 기다릴 필요없이 좀 더 빠르게 차량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대량으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렌탈료 역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베이는 이런 반도체 수급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서 이 출고 대기라는 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을 확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신차장기렌트,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관심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딱 한 번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한 번에 비교해볼 수 있는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니로 하이브리드 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