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폭스바겐 8세대 골프 출시일, 정보, 장기렌트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12-08
  • 조회수 162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오후 시간이 지나 퇴근 시간이

와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 정말 힘들었는데

다들 고생하셨고 끝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폭스바겐 입니다.

#8세대골프 출시일은 언제인지, 공개된 정보

전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폭스바겐에서는 바로 내년 1월 8세대 골프, 완전변경 모델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무려 5년만에 국내에 새롭게 출시되는 폭스바겐은 해치백 대표적인 모델로 국내에서 해치백은 인기가 정말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골프는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두터운 마니아층이 있는차량이죠. 마니아층 분들이 이용해주시기는 하지만 한국에서는 해치백의 무덤이라고 불릴 정도로 판매량이 저조했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떻게 나오게 될지 궁금한데요.


8세대 신형 골프는 원래 지난해 국내 출시 예정이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해서 연기가 됐었습니다. 올해 역시 반도체 부품 수급 문제가 발생하면서 계속 출시가 연기됐는데요. 드디어 내년 디젤 모델을 시작으로 고성능 가솔린 모델도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 골프 신형에는 통합 주행보조 시스템 'IQ 드라이브'가 적용됐고, 디지털 콕핏, 8.25 터치스크린, 온라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 등 첨단 사양이 기본 탑재됐으며, 엔트리 트림에 LED 헤드라이트 및 LED 테일라이트, 레인 어시스트 차로 유지 시스템, 교차로 충돌방지 브레이킹 시스템, 보행자 예측보호 시스템을 포함한 전방 추돌경고 시스템인 프런트 어시스트 등을 채택하면서 안전성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8세대 골프의 출시 예상 가격은 기존에 출시했던 골프 차량가가 2,000만원대였던 것을 생각해보면 3,000만원대로 출시가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상세 제원이나 금액은 출시 일정에 맞춰 후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 부분은 공개가 되는데로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출시 예정인 8세대 골프 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폭스바겐은 수입차의 대중화를 발표하면서 최근 국내에 출시했던 차량들의 차량가를 살펴보면 파격적으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다른 수입차들에 비해 차량가가 낮게 나온것은 맞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천만원이라는 금액대는 사실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신차장기렌트입니다.

장기렌트는 월 렌탈료 안에 차량대금부터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 렌탈료만 납부하면 주유비를 제외하고는 추가로 드는 금액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차량을 구매할 때 이용하는 할부의 경우 신용에도 영향이 가고, 할부 원금에 이자, 보험료, 세금까지 금액적으로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이런 이유들로 인해 수입차를 장기렌트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났는데요.

결국 장기렌트로 차량을 이용할 때는 견적을 비교해봐야 본인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금액대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반도체 수급 문제로 인한 출고 대기를 줄이기 위해 차량 선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폭스바겐이 아니더라도 국내 차량과 수입 차량 모두 장기렌트, 리스가 가능하니 평소 장기렌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견적 받아보시고 신차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