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전기차 장기렌트 비용, 장점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12-07
  • 조회수 2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많이 피곤하시죠? 지금이 딱 집중력이

흐트러질 시간대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만 더 

일하면 퇴근시간이니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전기차장기렌트비용 인데요.

더불어 전기차 장기렌트를 이용했을 때 장점까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있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구매해서 이용하기란 상당히 부담되는데요. 이런 금액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전기차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는데, 오늘은 그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어떤 차량을 고르고 상담을 받으시면, 금액이 얼마인지가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사실 전기차 장기렌트 비용은 완전히 제각각입니다. 왜냐, 우선 전기차 차량마다 차량가는 전부 다르고 내가 고르는 옵션이나 등급에 따라 달라지겠죠. 여기에 개개인마다 상황도 다르고, 렌탈사마다 계약 조건도 전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을 말씀드릴 수 없는것입니다. 물론 대략적으로는 알 수 있겠지만, 확실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상담을 자세하게 받아봐야 한다라는 것이죠.





그렇다면, 전기차 장기렌트를 이용할 때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비용입니다. 우선 장기렌트의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에 보험료와 각종 세금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렌탈료 납부로 차량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우리가 일반적인 방법으로 일부 금액을 선납하고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이용하면 할부 원금와 이자도 나가고, 신용에도 영향이 생기게 됩니다.


게다가 사고가 나면 보험료 할증과 이력이 남고 사고 처리 역시 굉장히 복잡해지는데요. 전기차 장기렌트의 경우 이미 보험료는 월 렌탈료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이 생기지 않고, 계약 당시에 설정해둔 소정의 면책금 납부로 사고 처리 역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전기차 보조금! 전기차 구매를 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보조금이죠? 이 보조금을 지급받느냐 못받느냐에 따라 내가 차량을 구매할 때 남들보다 금액을 더 내느냐 아니냐가 갈리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전기차 장기렌트의 경우 일반적인 방법과 동일하게 보조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해서 전기차 장기렌트 비용과 장점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다들 아시다 싶이 요즘 반도체 수급 문제로 차량의 출고가 어마어마하게 걸리는데요. 여기에 전기차의 경우 내년부터는 전기차 보조금 금액이 축소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카베이 차량 선점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카베이에서는 현재 아이오닉5에 이어 EV6 긴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년으로 넘어가는 것이 아닌 바로 이번 달 안으로 EV6 차량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기차 보조금 전부 적용 가능하며, 전국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EV6는 다들 아시다싶이 인기가 굉장히 많은 차량이기 때문에 빠른 문의를 주시지 않으면 재고 소진으로 내년에 이용해야하니 이 글을 확인하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장기렌트 업체 역시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이 수많은 업체들 사이에서 나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을 받아 이용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데요.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럼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절약은 물론이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전기차 장기렌트 뿐만 아니라 내연기관 차량 장기렌트부터 리스, 중고차 렌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들을 운용하고 있으니 궁금하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을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