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2 전기차 보조금 혜택, 12월 안에 EV6 받는 방법까지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12-03
  • 조회수 2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자, 여러분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코로나도 난리인데.. 다들 건강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2022전기차보조금 입니다.

보조금 내용과 더불어 EV6를 저렴하게 또 이번 달 안으로

이용하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친환경 차량이 새롭게 출시되고 앞으로 출시가 될 예정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전기차 혜택에 대해서 좀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전기차의 경우 제일 중요한 것은 보조금이겠죠?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그 혜택은 감소하게 되는데요. 그 혜택에 대해서 오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올해 전기차 보조금의 경우 차량가 기준 6,000만원 미만은 100% 지급, 6,000만원~9,000만원 미만 전기차는 50% 지급, 9,000만원 이상은 보조금 지원 없음 으로 알고 있으실텐데요. 최근 환경부에서 2022 전기차 보조금 개정안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상한제는 그대로 유지를 하되, 상한선의 금액이 변경됐는데요.



내년부터는 100% 보조금 지급 받을 수 있는 상한선이 6,000만원에서 5,500만원으로 낮아지고 50%를 지급하는 구간도 6,000만원부터가 아닌 5,500만원~8,500만원 미만으로 변경, 8,500만원 이상 차량들은 전기차 보조금 지급을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아직 개정안 초안이기 때문에 확정은 아니지만, 이게 그대로 적용된다면 차량을 구입하는 운전자분들의 부담감만 커지게 되는데요. 여기에 지자체에서 지급하는 보조금 역시 내년부터는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전기차 보조금을 낮추는 대신 지원하는 차량의 댓수를 높이기 위함이라고 하는데요. 발표된 초안을 보면 지급 제한이 낮아지긴 했지만, 지급 가능한 최대 금액은 크게 바뀌지 않는 선으로 유지된다고 합니다.


올해 전기차 국고보조금 지급 최대 가능 금액을 살펴보면 700만원으로, 에너지 효율 이행 보조금 기준을 충족하면 10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아이오닉5, EV6, 제네시스 GV60 일부 트림은 국고보조금 최대 지급 가능 금액이 800만원으로 책정됐었습니다. 정부에서는 내년에도 에너지 효율 보조금과 이행 보조금 등 충족하는 전기차가 나오면 동일하게 국고 보조금 산정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단, 2022 전기차 보조금 혜택은 지자체마다 금액이 차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염두를 해보셔야 합니다.


올해만 하더라도 전기차 보조금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면서 보조금 지급을 못받는 경우도 생겼었죠. 이런 분들의 경우 구입을 내년으로 미루고 계시지만, 사실 이러지 않고 보조금 적용도 받으면서, 저렴하고, 12월 안으로 차량을 받아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전기차 장기렌트인데요. 아래 안내해드리는 내용은 카베이에서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이 글을 확인하신다면, 빠르게 문의주시고 선점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EV6를 알아보는 분들은 내년을 기약했겠지만, 이런 분들을 위해 저희 카베이가 12월 안에 받을 수 있는 EV6 물량 준비했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동일하게 적용 가능하며, 전국 이용 가능한 EV6 긴급 프로모션인데요. 이번년도는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이 올해 보조금 지급 적용 가능한 마지막 기회입니다!

물론 한정 수량으로 아차하면 재고 소진은 금방이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선점을 바로 해야 올해 안에 받아볼 수 있는데요. 당연히 빠른 출고는 물론이고, 대여료 역시 저렴하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등급과 옵션들이 있습니다. EV6 장기렌트로 카베이에서 신차 빠르게 받고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죠? EV6 프로모션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