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8월 자동차 프로모션 선구매로 빠르게 이용하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1-07-30
  • 조회수 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금요일입니다. 내일이면 다시 주말인데요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하지만, 여행이 너무 가고 싶네요

매일매일 확진자들은 늘어가면서 거리두기도 4단계다보니

사실상 할 수 있는게 아예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다들 화이팅


자,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새로운 8월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한,

#8월자동차프로모션 입니다. 이번 8월 자동차 프로모션은 되게

다양한 차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어떤 차량들이 있는지

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프로모션 준비를 했지만, 사실상 반도체 수급 문제는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량들의 출고가 오래 걸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차를 구매하더라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데요. 이런 문제들로 인해서 자동차 렌탈사와 리스사도 신차들을 미리미리 선점해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 8월 프로모션은 미리 선점한 차량들로 준비를 했으며, 선구매이기 때문에 즉시 출고 가능해 빠르게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금액과 조건도 엄청 좋게 나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들입니다.


이번 8월 자동차 프로모션은 총 5개 차량들이며, 

조건은 만 26세 이상 / 연간 주행거리 2만키로 / 계약 기간은 60개월 초기 비용 전혀 없는 무보증으로 공통 적용됐습니다



이번 8월 자동차 프로모션 첫 번째 차량은 바로 2022 스포티지 차량입니다. 이번 달 20일에 새롭게 출시되었죠??

풀체인지 되면서 사람들의 엄청난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차량으로 사전 계약 하루만에 무려 1만 6천대를 돌파할만큼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8월 프로모션 2022년형 스포티지는 2.0 디젤 프레스티지 등급 기준 월 507,54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차량은 선구매로 미리 선점해두었기 때문에 빠르게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월 자동차 프로모션 두 번째 차량은 바로 싼타페 하이브리드 입니다. 작년의 경우 싼타페 차량이 출시됐을 때, 

원래 하이브리드 모델도 같이 나올 예정이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친환경 차 에너지 소비 효율 기준에 해당되지 못해 보류가 됐었는데요. 

올해 7월부터는 이 기준이 변경 되었고, 싼타페 하이브리드 차량 역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면서 새롭게 출시가 됐습니다. 

장기렌트 역시 하이브리드 세제 혜택 동일하게 적용받아 이용이 가능하며 싼타페 하이브리드 5인승 프레스티지 등급 기준 이번 프로모션 금액 

월 577,06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이 올해 말로 종료가 될 예정입니다. 혜택을 연장한다는 방안을 검토하고 개소세는 연장이 된다고 떴지만, 기존의 취득세 감면 관련 내용은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올해 말에 종료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올해가 지나면 하이브리드 혜택 받을 수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출고 대기가 오래걸리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장기렌트로 저렴하면서 빠르게 받아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8월 즉시 출고 프로모션 세 번째 차량은 2021년형 K5입니다. K5의 경우 풀체인지가 된 이후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K5 2.0 가솔린 노블레스 등급 기준으로 각종 세금과 보험료 모두 포함된 금액 월 479,16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2022년형 K5 연식 변경 모델이 나오기는 했지만, 이번 프로모션이 2021년형인 이유는, 반도체 부품 수급 문제때문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즉시 출고로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면서 조건도 굉장히 좋게 나온 차량들을 기준으로 준비했는데요 2022 K5의 경우 기본 2~3개월 이상의 출고 대기 혹은 그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는 2021년형으로 준비하게 됐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모션 네 번째 차량 바로 티볼리입니다. 티볼리는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문의주시고 이용하고 있으신 차량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차량이죠? 티볼리 1.5 가솔린 V3 등급 기준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렌트로 이용한다면 월 렌탈료 396,77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티볼리 차량의 경우 정말 꾸준히 문의가 들어오는 차량으로 저희 카베이에도 계약하시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같이

출고가 오래걸리는 이 시기에 조건은 예전보다 더 좋아져서 저렴하고 즉시 출고로 빠르게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월 자동차 프로모션 마지막 차량은 바로 꾸준히 문의들어오는 차량 쉐보레 세단 말리부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말리부는 대여료가

굉장히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말리부 1.3 가솔린 터보 LT 디럭스 등급 기준으로 월 445,61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자, 이번 프로모션 가솔린 차량부터 디젤, 하이브리드까지 좀 더 다양한 차종들로 안내해드리려고 준비했는데요. 다들 괜찮으셨나요??

최근 아반떼N부터 G80 EV 등등 정말 새로운 차량들도 많이 출시가 되었고, 프로모션으로 안내해드리고 싶었지만, 이런 차종들은

정말 출고 대기 기간이 어마어마합니다. 때문에 금액과 조건이 맞으면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과 성격이 맞지 않아

안내못해드린 점은 양해 부탁드리구요. 반도체 부품 수급 문제가 언제쯤 해결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차량을 구매하더라도 출고 대기로 인한 스트레스 많이 받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카베이에서는 선구매&즉시 출고 프로모션으로 신차가 나와도 출고가 엄청 오래걸리는 것이 아닌, 남들보다 좀 더 빠르게 받고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베이는 신차장기렌트와 리스 뿐만 아니라 중고차 장기렌트, 중고 리스, 저신용자 분들을 위한 상품 등 정말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의 상품을 분석해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견적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기저기 문의할 필요 없이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해볼 수 있으니 이번 프로모션이 궁금하거나, 보고 계신 차량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카베이 대표 번호 1661-5519로 전화주시거나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