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스포티지 풀체인지 출시일, 예상도 및 장기렌트 까지 살펴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1-17
  • 조회수 79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게 되었는데, 다들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스포티지풀체인지 관련 소식을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내년에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있어 연말이 다가오는 이시점에 더욱 관심을 가지실 것 같아 준비해온 내용인데요, #스포티지풀체인지출시일 부터 #예상도#장기렌트 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한가지 미리 말씀드릴 부분은 현재 스파이샷이 떠돌고 있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현행 스포티지의 사진을 가지고 왔다는 것인데요,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안전한 선택을 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에 포착된 스포티지 풀체인지의 모습은 독일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서킷에서 포착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5세대 #신형스포티지 의 프로토타입 주행 테스트의 모습이 발견된 것인데요, 두꺼운 위장막을 걷어내고 얇은 카모플라주 위장테이프를 적용한 덕분에 차체 디자인과 실루엣 등을 유추하기가 더욱 쉬워졌습니다.

그래서 이를 바탕으로 #스포티지풀체인지예상도 를 이야기 해볼텐데요, 참고로 참고하실 사진은 검색해보시면 바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출시될 예정인 스포티지 풀체인지의 전면부는 아일랜드 개폐 방식이 적용된 보닛 파팅라인에 호랑이코 형태가 시선을 끌어주고 있습니다. 타이거페이스 정체성을 적극 반영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지요.

구체적인 형태 파악은 어렵지만, 날카로운 쐐기형 디자인이 적용됐을 것으로 보이고, 내부는 블랙 허니콤패턴을 통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한게 보이는데요, 무엇보다도 전면부에서 가장 큰 변화로 보여지는 부분은 헤드램프입니다.

현행 4세대 스포티지는 헤드램프가 보닛 상단 끝에 위치해 눈부심을 유발한다는 불만들이 많았는데, 이러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헤드램프의 위치를 대폭 낮춰주었지요.

이러한 헤드램프는 > < 화살표 형태일것으로 보여지며, 2019 중국 국제수입엑스포에서 선보였던 쿠페형 사륜구동 전기SUV 퓨처론 컨셉의 느낌도 드는 상황인데요, 이외에 범퍼도 와이드한 공기흡입구와 역동적인 스타일링을 적용해주었습니다.











이렇게 변화를 거쳐 나올 스포티지 풀체인지의 #출시일 은 과연 언제일까요??

우선 내년에 출시된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텐데요, 내년중에서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창 벚꽃이 필 4월을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지요.

차량구매는 보통 필요에 의해 이루어지고, 구매 가능한 시기가 중요한편이니 이점 기억해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포티지 풀체인지의 출시일과 예상도에 대해 어느정도 알아봤으니 이제는 장기렌트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장기렌트. 여러분은 어떤 곳에서 이용해보실 예정이신가요??








장기렌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확실히 관련 업체들도 많이 늘어난 상황인데, 이런 때에 유의하실 점은 과연 믿을만한 곳들인가? 입니다.

만약 #스포티지풀체인지장기렌트 를 이용하신다고 하면,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정도의 기간동안 이용하게 되실텐데, 보장성이 없는 곳에서 진행을 할 경우 중간에 담당 업체가 사라져버리는 불상사가 벌어질 수도 있기때문이죠.

그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에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으신데, 어느곳에 맡겨봐야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오랜기간 살아남아있는 카베이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상담부터 계약 그리고 계약만기시까지 문제없이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고, 높은 만족감을 표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많으시답니다.

또, 가장 합리적인 견적을 소개시켜드리고 있기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을 수 밖에 없지요.









그런데, 장기렌트와 관련하여 바뀌는 정책이 있어 다가오는 12월부터는 #무보증 으로 이용하는 것이 많이 어려워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증금 없이 렌트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11월 안에 계약을 이루시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혹시 이에 속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곧바로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간이 지나면 이용이 더욱 어려워질테니 말이죠.

이런 부분은 100번 검색을 하기보다 전문가와 명확하게 한번 상담하는 편이 더 빠른 해답을 얻는 길이니 필요시 요청해보시고, 속 시원한 해결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어지러운 세상 속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카라이프를 보내기 원하신다면 카베이를 찾아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