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엑소 카이 투싼 버츄얼쇼케이스 비욘드 드라이브 출연! 장기렌트혜택 미리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28
  • 조회수 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엑소카이#투싼 에 동시에 관심을 가지고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좋아하실만한 정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번에 투싼이 #버츄얼쇼케이스 를 펼치는데 이 #비욘드드라이브 주인공이 바로 엑소 #카이 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고, 거기서 그치지 않고서 #투싼장기렌트 #혜택 으로는 무엇이 있을지도 함께 살펴보려 하는데요, #카이투싼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봐보시기를 바랍니다.










엑소카이와 투싼이 함께 펼치는 신개념 버츄얼쇼케이스 비욘드 드라이브는 신차발표 기념행사와 SM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최초 온라인전용 콘서트 플랫폼이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비대면공연 인데요, 트렌디한 대중문화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감각적인 퍼포먼스 형태로 진행됩니다.

최첨단 증강현실 및 확장현실을 접목한 무대기술, 케이팝 아티스트의 공연, 뮤직비디오 등이 조화를 이루었으며 스토리텔링 요소를 넣어 한편의 #뮤지컬 같은 몰입도를 보여줄것이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뮤지컬 공연도 종종 하고있는 엑소카이 이기때문에 좀 더 기대가됩니다.

특히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한 투싼이 무대 위를 비행하거나 확장현실 기술이 동원된 초현실적인 배경이 펼쳐지는 등 새로운 무대 연출을 시도해 흥미로움을 더욱 높여줄것으로 보여지는데, 이러한 #투싼버츄얼쇼케이스 비욘드 드라이브는 숨겨진 빛을 따라서 라는 부제를 가지고 이루어지며 이는 신형 투싼의 전면 파라메트릭 쥬얼 히든 램프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파라메트릭 쥬얼 히든 램프는 주간주행등과 라디에이터 그릴의 경계가 없어 평상시에는 그릴의 일부로 보여지다가 시동을 켰을 때 날개모양으로 빛을 발산하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데요, 투싼 버츄얼쇼케이스는 파라메트릭 쥬얼 히든 램프를 바탕으로 어린 시절의 꿈을 뒤로하고 출판사 직원으로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주인공이 투싼을 만난 후 미스터리한 빛을 따라 어릴 적 꿈을 찾아 환상적인 공간 여행을 하며 진정한 자아를 찾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쇼케이스의 주요 장면에서는 신형 투싼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이 안무, 시각예술, 증강현실 및 확장현실 기술 등을 통해 창의적으로 연출돼 차량의 우수한 상품성이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라하며 엑소 카이가 출연해 신형 투싼과 함께 바다, 우주, 소인국, 숲 등 초현실적인 공간을 넘나들면서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와 연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현대무용가 김설진,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갬블러의 비보이 킬, 케이팝 안무가 백구영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공연 기획에 참여해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11월 1일 오후 10시에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방법은 현대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시는 것인데, 스트리밍 시청을 놓치셨을 경우에는 이후 현대 월드와이트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에스엠타운유튜브채널, 엑소 유튜브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채널현대를 통해서도 다시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이제 엑소 카이가 함께하는 투싼 버츄얼쇼케이스 비욘드 드라이브 #장기렌트혜택 에 대해 알아볼 차례인데요,

요즘 점점 늘어나고 있는 장기렌트 이용자수. 여러분은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분명 주어지는 혜택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되는것일텐데요,

꽤나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기때문에 모든 것을 다 말씀드리기는 어렵고 몇가지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싼장기렌트를 이용할 경우 주어지는 혜택을

1. 초기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다.

2. 보증보험제도가 있기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차량에 대한 접근성이 좋다.

3. 보험이 렌트사의 명의로 들어가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이력에 남지 않으며, 보험료 할증이 발생할 우려도 없다.

4. 사업자일경우 월렌트료를 비용처리로 넘길 수 있다.

등등 으로 간추려볼 수 있는데요, 혹시 이중 한가지라도 혜택을 누려보고 싶으시다면 장기렌트로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장기렌트혜택을 최대로 누리고 싶으시다면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다는 것을 기억해두세요.

사실 업체들마다 차량을 판매할 때 주력으로 두는 부분이 조금씩 달라서 분명 같은 차량, 같은 조건임에도 다른 견적이 나올 수 있거든요.

어느곳은 빠른출고를 주력으로, 또 어느곳은 최저가를 주력으로 두는 등.. 의 모습이 있기때문에 개인에게 딱 맞는 조건으로 최적의 견적을 받아보기 원하시면 많은 곳을 상대로 알아볼수록 좋답니다.

하지만 직접 알아보시기가 어려우시거나 세세하게 비교할 자신이 없으신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맡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마땅히 알고있는 업체가 없으시다면 카베이에 의뢰해보시면 됩니다.

국내 최대규모로 업체별 비교견적을 내어드릴 수 있고, 자연스레 현명한 계약을 이루실 수 있으니 필요시에는 연락해보세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카라이프를 이루실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