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쉐보레 더뉴 카마로SS 사전계약 시작, 현명한 장기렌트, 리스 방법은?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26
  • 조회수 80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이 벌써 10월의 마지막 주 월요일이네요. 한창 단풍이 물들어가는 때인 요즘 드라이브로라도 단풍구경 하고계시나요??

꼭 단풍구경이 아니더라도 드라이브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 시기인데요, 개인 차량을 더더욱 필요로하는 요즘인만큼 #신차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바로 #쉐보레더뉴카마로SS 인데요, 이번에 #연식변경 모델로 나와 오늘부터 #사전계약 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겠죠?

#더뉴카마로SS 가 어떻게 나오는지, 사전계약에 관한 이야기와 함께 현명한 #장기렌트 #리스 방법까지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사전계약에 들어간 쉐보레 더뉴 #카마로SS 는 디자인과 편의성이 개선된 모델입니다.

우선 연식변경을 거치면서 전면부를 중심으로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되었는데요, 유광 블랙 컬러가 칠해졌던 전면 범퍼는 바디 컬러와 동일한 색을 사용해 일체감을 주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범퍼 중앙에 자리했던 플로우타이 엠블럼을 블랙보타이 디자인으로 변경했고, 라디에이터그릴로 위치를 이동시키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디컬러는 무채색인 기존 애쉬그레이 컬러 대신에 유채색의 리버사이드 블루를 신규로 도입했는데요, 기존 플레이밍 레드, 다크 쉐도우 그레이, 턱시도 블랙과 함께 다양한 바디컬러를 제공하게 됩니다.












또, 새롭게 추가된 고급 편의품목도 새롭게 추가되었는데요, 별도의 usb케이블 연결이 없이도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실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스마트폰 프로젝션 시스템이 새롭게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들은 무선으로도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되는 것인데요,

또, 디지털 후방카메라를 통해 뒤쪽 상황을 룸미러 LCD화면을 통해 보여주는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는 시야에 방해없이 와이드뷰로 후방의 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어 안전운행을 하는데에 도움이될 것으로 보여지며, 기존 ECM룸미러와 함께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쉐보레 더뉴 카마로SS의 동력계는 그대로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최고 453마력, 최대 62.9kg.m의 성능을 내는 8기통 6.2l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하이드라매틱 10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이를 통해 정지상태 시속 100km까지 4.0초만에 도달한다고 하네요.

또, 라인락 기능이 포함된 커스텀 론치 컨트롤 시스템이 탑재돼 초반 가속력을 극대화하였고, 투어, 스포츠, 트랙, 스노우/아이스 등의 주행 모드를 제공해 운전자가 도로 상황에 맞춰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고도 합니다.

1초당 1000번 이상 노면의 상태를 파악해 댐핑을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도 기본이라는데요, 여기에 고성능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컨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을 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러한 쉐보레 더뉴 카마로SS의 가격은 5450만원이며 스콜피온 레드 인테리어 패키지가 적용된 볼케이노 레드 #스페셜에디션 의 경우 5529만원입니다.












그렇다면, #더뉴카마로 장기렌트나 리스를 현명하게 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가장 먼저 기억하셔야 할 부분은 #카마로장기렌트#카마로리스 는 아주 다른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이 둘을 같은 상품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은근 계시는데, 각각 렌트사, 리스사의 명의를 빌려서 탄다는 부분만 비슷할뿐 아주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지요.

이렇게 다른만큼 각 개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더 유리한 상품도 달라지게 되는데요, 그렇기에 세세히 살펴보고 둘 중 나에게 더 유리한 상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장기렌트나 리스를 이용하실 때 기억해두시면 좋은 부분은 어느 업체에서 견적을 받느냐에따라 다른 견적서를 받게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각 업체마다 내어주는 견적이 다르기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곳들을 상대로 알아보시는게 좋다는 것이 기억해두시면 좋은 부분입니다.

요약해보자면, 첫번째로는 렌트와 리스중 어느상품이 나에게 더 유리할지를 살펴보시고, 이후에는 많은 업체를 상대로 알아보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 두가지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법을 찾고계시다면 카베이에 연락해보세요.

장기렌트 & 리스 전문이기에 둘중 어느것이 더 유리할지 알려드릴 수 있고, 국내 최대규모로 업체별 비교견적을 내어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필요하시다면 연락해보셔서 만족스러운 결과 얻어보시고, 점점 더 쌀쌀해지는 날씨 언제나 건강 조심하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