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네시스 더뉴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장기렌트 리스로 알아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20
  • 조회수 100








안녕하세요,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째 하루가 바쁘게 새로운 차량소식이 전달되고 있는 요즘인 것 같네요. 이렇게 말하는 것을 보니 또 #신차 가 나왔구나! 싶으실텐데, 맞습니다.

얼마전 공개된바가 있었던 #제네시스 #더뉴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드디어 #출시 되었답니다. 아마 꽤 많은 분들이 #G70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기다리고 계셨을 것 같은데요, 나오게된 기념으로 #장기렌트#리스 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하니 이용예정이신분들은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럼 #제네시스더뉴G70 에 대해 살펴볼까요?












제네시스 브랜드의 디자인 정체성을 강화해 역동적인 외관을 갖춘 더뉴G70은 고성능 감성의 주행성능이 구현되었고, 첨단 안전,편의사양 확대 적용을 통해 기본 상품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10월 20일 바로 오늘 제네시스 더뉴G7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주요 사양과 가격이 공개되었는데요, 먼저는 #스포츠세단 이라는 수식어에 알맞는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전면부는 낮게 위치한 크레스트 그릴과 그릴 양 옆으로 날개처럼 뻗어나가는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하면서 긴장감을 연출해줍니다.

후면부는 쿼드램프로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표현했고, 듀얼 머플러와 차체와 동일한 색상의 디퓨저로 고성능 세단의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디퓨저는 차체 하부 공기 흐름을 개선해 주행시 차체를 아래로 누르는 힘을 증대시키고 고속 주행시 주행안정성을 확보해주는 장치이지요.








측면부는 긴 후드와 짧은 전방 오버행으로 표현한 기존 #G70 의 역동적인 비율을 계승하고 공력 효율에 최적화된 사이드 벤트와 신규 G70 전용 휠을 적용해 민첩한 주행성능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답니다.

실내의 경우 운전자 중심 구조를 계승하여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충전속도가 향상된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됐고, 기본형 계기반의 화면을 3.5인치에서 8인치로 크기를 키워 각종 주행정보의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또, 앞유리와 1열 창문에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기본 적용해 실내 정숙성을 개선했지요.









이러한 제네시스 페이스리프트모델 더뉴G70은 가솔린 2.0터보, 디젤 2.2, 가솔린 3.3터보 등 기존과 동일한 3종의 #파워트레인 으로 운영되는데요, 모든 모델에는 누구나 별도의 변속 조작 없이도 카레이서처럼 역동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차 스스로 엔진과 변속기 제어를 최적화해주는 주행모드 #스포츠플러스 가 새롭게 적용됐다고 합니다.

스포츠플러스모드는 가속시 고단기어 변속시점을 최대한 늦추고 감속시 순간적으로 변속기와 엔진의 회전수를 일치시켜 저단기어 변속시점을 앞당기는데, 이 기능은 운전자가 원할 경우 더 높은 영역의 RPM을 사용함으로써 엔진 토크를 극대화시켜 역동적 주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또, 정차시 ISG시스템을 비활성화시키고, 가솔린 모델의 경우 정차중에도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는 RPM대역을 유지해 재출발시 민첩한 출발을 가능하게 해주기도 합니다.

만약 가솔린 3.3터보 모델을 이용할 경우에는 스포츠플러스 모드와 더불어 운전의 재미를 더해줄 스포츠사양 선택시 가변배기 머플러가 추가되어 가속 페달을 밟는 양에 따라 배기가스 토출 음압을 조절해 더욱 스포티한 배기음을 생성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리프트모델인 제네시스 더뉴G70. 위 설명을 듣고나니 어떤 생각이 들으셨나요??

구매해보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면 아마 장기렌트나 리스로 알아볼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이제부터는 #렌트리스 에 대해 잠깐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장기렌트는 날이갈수록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품인데요, 만약 #더뉴G70장기렌트 를 이용한다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첫번째는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장에 모아둔 자금은 없지만 차량은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해보기 아주 좋은 상품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죠. 그런분들을 위해 무보증 제도를 도입한것이니까요.

두번째는 보험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것입니다.

월렌탈료에 보험료가 이미 포함되어있기때문에 따로 보험비를 신경써야하는 상황이 없고, 무엇보다 렌트사의 명의로 가입하는 것이기에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보험료할증이 발생하지 않아 확실히 부담이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밖에도 더뉴G70장기렌트를 이용할 때의 장점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은 #더뉴G70리스 는 렌트와 다른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각각 렌트사, 리스사의 명의를 빌려 이용한다는 공통점이 있으나 꽤나 차이를 보이는데, 앞서 말했던 보험부분이 리스는 개인보험으로 들어야하는 경우도 있지요. 물론 이것이 무조건 나쁜것은 아니고, 각 개인의 상황에따라 오히려 개인보험으로 드는것이 이득인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페이스리프트모델 제네시스 더뉴G70을 렌트로 이용하느냐 리스로이용하느냐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 알맞게 정하시는 것이 좋지요.










만약 이번에 출시된 제네시스 더뉴G70을 이용하고싶은데 장기렌트와 리스중 어느것이 더 좋을지는 잘 모르시겠다면 카베이를 통해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전문가들이 모여있는곳이며 상세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드릴 수 있거든요.

실제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곳이니 필요하실 경우 상담해보시고, 속 시원한 해결책으로 만족스러운 카라이프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