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쌍용차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 가솔린은? 장기렌트 리스도 알아봅시다.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19
  • 조회수 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벌써 10월 4째주에 들어섰다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새로운 소식을 전달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지난번에 이어 이번 주인공도 사람들의 관심을 꽤나 사고있는 차량입니다.

바로 #쌍용차#올뉴렉스턴 인데요, G4 #렉스턴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풀체인지같은 변화를 거쳐 멋진 디자인으로 나와 현재 많은 분들이 검색해보는 중에 있지요.

그중에서도 #올뉴렉스턴가솔린 도 많이들 검색을 해보시길래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 가솔린에 대한 이야기와 #장기렌트 #리스 에 대해 함께 살펴보려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답니다.











먼저 #쌍용차올뉴렉스턴 에 대해 서술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10월 19일 바로 오늘부터 #사전계약 이 시작된 쌍용차 올뉴렉스턴은 안전에 대한 렉스턴 고유의 신뢰성에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 적용을 더해 예방안전성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또, 내외관 디자인과 주행성능, 첨단 커넥티드카 서비스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이는 올뉴렉스턴 론칭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쌍용차 올뉴렉스턴에 대해 좀 더 보충설명을 해보자면, 기존 모델과 전혀 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는 올뉴렉스턴의 전면부는 대형화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fill LED 헤드램프를 비롯한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역동적 입체감을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은 렉스턴 특유의 장엄한 위용과 함께 세련미와 고급감을 대변하고, 덩어리째 절삭 가공된 라디에이터 프레임의 견고하고 단단한 이미지에 방패 형상의 패턴을 그릴 내부에 배열하고 크롬 소재로 포인트를 주었지요.

여기에 패턴의 크기를 위치에 따라 조정하고 곡률에 따라 입체적이고 정교하게 배치함으로써 전면부의 디자인 완성도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덧붙여 설명을 하고있기도 하답니다.












쌍용차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후면디자인은 가로로 배치된 T형상의 리어램프를 중심으로 하단의 범퍼라인을 하나의 직사각형 구도로 배치하여 안정감을, 루프스포일러 일체형 보조제동램프와 리어범퍼의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시를 통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여했으며,

실내 디자인 변화의 중심에는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AVN스크린을 상당 부분 대체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고, 유저 선호에 따라 3가지 모드로 화면 구성을 변화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는 쌍용차 최초로 적용한 부분이라고 하네요.












자, 그렇다면 이쯤에서 쌍용차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 #가솔린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아쉽게도 이번에 디젤모델만 나오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가솔린모델이 추가될지에 대한 부분도 아직 미확실하다고 하는데요, 쌍용차가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디젤로만 출시한 이유는

아무래도 몸집이 크기에 연비감당이 만만치 않을것으로 판단하여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 그럼이제 쌍용차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 가솔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으니 장기렌트나 리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볼 차례인데요, 여러분은 혹시 이둘의 가장 큰 차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사실 꽤나 다양한 차이점들이 존재하지만, 한가지만 이야기를 해보자면, 금융상품이냐 아니냐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올뉴렉스턴장기렌트 의 경우 금융상품이 아니기때문에 대출이력에 남지 않으며, #올뉴렉스턴리스 의 경우 금융상품이기때문에 대출이력에 남게되는데요, 이렇게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니 각자의 상황에 따라 더 유리한 선택을 하시면 되는거랍니다.












그런데 사실 방금 말씀드린 부분은 차이점의 일부일 뿐이고 더 많은 차이점이 존재하는데요,하나하나 다 비교해보면서 가장 알맞은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해보면서 알아가기에는 각자 처한 상황이 다 다르고, 각기 다른 상황에 따른 처방전이 다양하니 더 헷갈려질 수 있기때문이죠.

시간도 절약하면서 아주 확실한 답변을 얻기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의뢰해보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렌트나 리스를 알아보실 땐 최대한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기도 하답니다.

그 이유는 어디서 알아보느냐에 따라 다른 견적이 나올 수 있기때문인데요, 전문가를 통해 나에게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앎과 동시에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견적 받아보기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카베이에 연락주세요.

장기렌트 & 리스 전문가들이 있고, 다양한 업체와 협력을 맺고 있어 국내 최대규모로 업체별 비교견적을 내어줄 수 있는... 앞서 말씀드렸던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거든요.

만약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시고, 이번에 나오는 쌍용차 올뉴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 원하시는 조건으로 만족스러운 계약을 이뤄보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