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폭스바겐 제타 수입 가성비차? 장기렌트 리스 혜택받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16
  • 조회수 7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와 오늘 자동차 관련하여 아주 큰 관심을 받고있는 내용에 현재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뽑은 화제의 차량은 바로 실시간 검색어에도 이틀연속 오르고 있는 #폭스바겐#제타 입니다. 여러분도 이 의견에 동의하시나요??

이번에 #폭스바겐제타#가성비 좋게 나오면서 이렇게나 관심을 받고 있는것인데요, 파격적인 금액으로 #가성비차 에 오르게 된 폭스바겐의 제타.

#수입가성비차 를 찾고계셨던 분들에게 엄청난 희소식이 되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의미로 오늘 #장기렌트 #리스 #혜택 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조건으로 차량을 이용한다면.. 더할나위 없을테니까요.












현재 #사전계약 진행중인 폭스바겐 제타는 #7세대 차량입니다. 바로 어제 국내 최초로 공개가 되었고, 사전계약이 시작된것인데요,

특히 론칭 에디션의 가격을 14% 할인된 2329만 9천원으로 책정해 국산 소형차와의 직접 경쟁을 예고한바가 있답니다. 실제로 지금 사람들이 국산차와 비교하여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죠.

그런데 사실 단순히 구매비용만 따질 것이 아니라 수리비용도 따져봐야하는지라 웬만해서는 국산차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았을 것 같은데, 폭스바겐측에서 5년/15만km 보증연장과 3년 소모품 교환까지 지원하게되면서 폭스바겐 제타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만약 내가 새로운 차량을 구매할 예정이었다면 무조건 폭스바겐 제타를 사겠다는 사람들, 당장에 제타를 구매하겠다는 사람들이 나타나고있는 상황인데요,

이렇게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수입가성비차 폭스바겐 제타는 기존 6세대 모델과 달리 가솔린 터보 파워트레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1.4TSI 가솔린 터보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 신형 제타는 5000rpm에서 최고출력 150마력, 1400-3500rpm에서 최대토크 25.5kgm, 복합연비 13.7km/l 랍니다.

이렇게 국내에 출시되는 폭스바겐 제타의 트림은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도대체 가격이 어떻길래 #가성비수입차 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폭스바겐 제타를 수입 가성비차라고 하는 이유는 프리미엄이 2714만9천원, 프레스티지가 2951만6천원이기때문인데요, 2650대 한정판 론칭에디션의 경우 폭스바겐 파이낸셜을 이용하면 2329만9천원에도 구입이 가능하기에 이렇게나 뜨거운 반응이 일어나고 있는것이랍니다.

폭스바겐이 이정도라니... 상당히 파격적인 금액이긴하죠? 20대중반쯤이신 분들도 어느정도 차에 투자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이용해볼까?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입가성비차로 떠오르고있는 폭스바겐 제타의 차체는 현대차 신형 아반떼와 유사하여 평소 아반떼를 지지하였다가 제타쪽으로 생각을 바꾸신 분들이 계시는데요, 아반떼의 전장 4650mm, 전폭 1825mm, 전고 1420mm, 휠베이스 2720mm와 유사하답니다.

제타는 #쿠페 형 스타일 아반떼와 달리 전형적인 세단형 디자인을 적용해 여유로운 헤드룸과 레그룸, 독일차 특유의 낮은 시트포지션이 특징이랍니다.

실제로 살펴본 사람들의 후기에 의하면 실내공간이 아반떼와 정말 비슷한 정도인데, 트렁크는 더 넓어서 나라면 무조건 폭스바겐 제타를 선택할 것 같다는 의견도 있지요.

이렇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는 이유가 더 있는데요, 분명 가격을 400~700만원 대폭 낮췄음에도 불구하고 통풍시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선호 옵션을 기본형 모델부터 기본으로 적용했기때문입니다. 점점 통풍시트를 필수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더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폭스바겐 제타가 왜 수입가성비차로 떠오르고 있는지 그 이유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이제는 장기렌트와 리스 혜택받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요즘 차를 이용하실 때 렌트나 리스로 알아보시는 분들이 참 많아졌는데요, 만약 처음 알아보시는 거라면 어디에서 알아보았느냐에 따라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셔야합니다.

그 예시로 어느곳에서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나, 또 어느곳에서는 진행되고있지 않은 것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업체가 다 똑같이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알아보시는 것이 장기렌트나 리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요.










만약 원하시는 조건에 맞춘 가장 합리적인 견적서를 받아보기 원하신다면 꼭!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견적 받아보시고, 혹시 직접 이곳저곳 알아보실 여유가 없으시거나 세세하게 살펴볼만큼 장기렌트나 리스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신분들은 카베이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베이는 장기렌트&리스 전문이며 국내 최대규모로 업체별 비교견적을 내어드릴 수 있거든요.

그러니 필요하시다면 문의주셔서 수입가성비차인 폭스바겐 제타를 장기렌트, 리스 혜택까지 받으시면서 이용해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