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더뉴코나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가솔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리스로 알아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15
  • 조회수 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도 신규소식을 여러분께 전달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이미 들으신분들이 많이 계실 수 있겠지만, 바로 #코나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뉴코나#출시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새롭게 출시가 되었으니

#코나가솔린 #코나하이브리드 모델을 #장기렌트#리스 로 이용하는 꿀팁?을 드려보려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더뉴코나가 어떤 모습으로 나왔는지를 먼저 살펴보는 시간이 필요하겠죠?? 3년이라는 시간만에 좀 더 날렵한 디자인으로 우리에게 찾아온 #현대더뉴코나 어떤 매력을 갖췄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나페이스리프트의 티저이미지가 공개되었을 당시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었는데요, 여러분은 그당시에 어떤 생각을 하셨었나요..?

기대된다는 마음이었나요, 아니면 내스타일은 아니겠다 라는 마음이었나요?

아무래도 이번 부분변경을 통해 한층 더 역동적인 모습으로 돌아왔기때문에 스포티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긍정적인 평을 내리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 출시된 더뉴코나 심층탐구에 들어가볼까요?













오늘 출시한 더뉴코나는 2017년에 출시했던 코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더 날렵해진 디자인과 그에 알맞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춘 동급 최고 연비의 #SUV 입니다.

기존 코나의 독창적인 스타일 위에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감성을 더한 한층 넓고 날렵한 인상으로 보다 민첩하면서 역동적인 느낌의 디자인을 완성시켜주었는데요, 외장 디자인은 선이 두드러지는 주간주행등과 예리하게 마무리된 후드, 힘차게 솟아있는 스키드 플레이트에서 미래적이면서도 진취적인 인상을 나타내줍니다.

측면부의 경우 40mm길어진 전장으로 또렷해진 존재감과 함께 앞뒤 범퍼와 연결되어 차를 감싸듯 위치한 클래딩이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주고, 후면부는 전면 램프 디자인과 연결되는 후면 램프와 수평적 구조를 강조한 범퍼 디자인이 당당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더뉴코나 실내 디자인의 경우 운전자의 드라이빙 경험에 초점을 맞춰 스마트하면서도 넓게 느껴지는 공간으로 구성하였다고 하는데요, 기존 대비 2.5인치 증대된 10.25인치 대화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계기반은 운전자의 시인성을 높이면서도 코나의 하이테크한 인상을 강조하고 수평적 구조가 강조되도록 구성한 센터페시아는 실내 공간이 보다 넓게 느껴지도록 해줍니다.













자, 그렇다면 이제는 더뉴코나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맞이해 #코나가솔린장기렌트 혹은 #코나하이브리드장기렌트 등등을 미리 살펴볼텐데요,

여러분은 더뉴코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된 이 시점에 어떤 방법으로 차량을 이용할 예정이신가요..?

시대가 변화하면서 아무래도 요즘은 무작정 할부구매로 이용하기보다는 장기렌트나 리스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아진 상황인데요, 이렇게 자동차소비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분 이유는 신차출시의 주기가 매우 짧아졌기때문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량이 나오기까지 꽤나 긴 시간이 걸렸던 예전과는 달리 하루가 멀다하고 신차에 대한 소식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으며 금방 더 발전된 차량이 등장하기때문에 하나의 차량을 구매하여 아주 오래 타기보다는 비교적 짧은 주기로 교체해주기 쉬운 장기렌트나 리스상품을 이용하시는 사례가 늘어나게 된것이죠.












하지만, 이렇게 말씀드렸다고해서 무조건 반납하고 다른 차량으로 교체하시려는 분들만 이용하신다는 말이 아닙니다.

한 차량을 오랜기간 타기원하시는 분들도 장기렌트나 리스를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계약기간 만료 후 원하신다면 인수하시는 것도 가능하기때문입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초기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보험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 상황들이 있어 인수목적이더라도 이 상품들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조금이라도 유리한 이용을 해보기 위해서말이죠.










그런데 더뉴코나 페이스리프트 모델 가솔린, 하이브리드 등을 장기렌트나 리스로 이용하시기 전에 꼭 알아야할 것은 두 상품이 아주 다른 상품이라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렌트와 리스를 같은 상품으로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기에 둘중 어떤것이 나에게 잘 맞는 상품인가를 알아보셔야 한답니다.

둘중 어떤것이 더 맞는 상품일지는 각 개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서 세세히 나뉘는 부분이기에 전문가와 상담을 나눠보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리는데요, 혹시 마땅한 곳을 잘 알지못해 어디가 좋을지 추천받기 원하신다면 카베이에 문의해보세요.

장기렌트 & 리스 전문가들이 명확하게 상담해드릴 수 있고, 그를 바탕으로 업체별 비교견적내어 가장 합리적인 계약을 이뤄보실 수 있게 도와드리기도 한답니다.

그럼 모두들 만족스러운 계약을 카베이와 함께 이뤄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