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지속적인 더뉴 그랜저판매량, 익스클루시브 장기렌트 리스 프로모션 정보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14
  •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최근에 지난달 #자동차판매순위 보신분 있으신가요..?? #국산차판매량 보신분이 있으시다면 1위 모델이 바로 #더뉴그랜저 라는 것을 보셨을텐데요, 이렇게 몇달째 연속적으로 #국산차판매순위 1위를 달성하는 것을 보며 과연 #그랜저판매량 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지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그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그와 동시에 #그랜저익스클루시브 #장기렌트#리스 로 이용하실 때 어떻게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지 #프로모션 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알려드리려고하니 더뉴그랜저판매량에 관심있고, 익스클루시브모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끝까지 읽어보셔서 좋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지속적인 더뉴 그랜저판매량,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그랜저익스클루시브장기렌트 혹은 리스 프로모션정보는 어디에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먼저 더뉴그랜저가 도대체 어떤차이길래 이렇게 지속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면 국산 #고급세단 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는 차량인데, 이는 그랜저가 마케팅을 할 당시 대기업 임원진들이 타는 차량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었기때문에 더욱 이러한 효과가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실제로 대기업 임원진들이 많이 타기도 하였고, 지금역시도 이와같은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지요.

이렇게 마케팅에 성공했다고 볼 수 있는 더뉴 그랜저 이번년모델을 기준으로 설명해보자면, 분명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나온 모델인데, 거의 풀체인지급의 변화를 거쳐 나왔습니다.

전면부만 봐도 딱 아시겠지만, 파격적인 디자인 변화를 감행했고, 이에대하여 각종 별칭이 붙으며 뜨거운 반응이 일어났답니다.

이전에는 중후한 느낌이 강했다면,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후에는 화려한 느낌으로 돌아왔는데요, 전면 대형그릴에 마름모꼴 패턴이 수놓아져있고, 그릴과 헤드램프의 경계가 허물어진 신선한 디자인이 적용됐는데, 시동이 켜지면 화살표 형태로 주간주행등이 점등된답니다.














측면 캐릭터 라인은 한층 간결해졌고, 도어 손잡이 하단에 크롬 디테일이 더해졌으며, 차체 크기는 기존 대비 전장이 60mm, 휠베이스가 40mm 늘어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이 확보되었습니다.

그랜저를 상징하는 일자형 리어램프는 끝단을 아래로 모아 입체적으로 탄생시켰죠.

고급세단이라는 타이틀답게 실내 인테리어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디자인을 해두었는데, 스티어링 휠, 크래쉬패드, 도어 트림 등을 고급 가죽 소재와 퀼팅 패턴으로 꾸몄으며 동급 최고 수준의 12.3인치 계기판과 12.3인치 내비게이션에 심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멋과 시인성을 동시에 높여주었답니다.












지속적으로 좋은 실적이 있는 더뉴그랜저 판매량, 여기에는 최첨단 주행 보조 장비로 대형 차급에 주로 적용됐던 후진 가이드램프 시스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후진시 LED 가이드 조명을 후방 노면에 비춰 보행자의 안전을 배려하는 기능으로, 앞서 적용됐던 제네시스 G90보다 조사 각도도 훨씬 높다고 합니다.

더뉴 그랜저에 대한 정보를 어느정도 살펴보았으니 이제는 진짜로 #더뉴그랜저판매량 을 알아볼 차례인데요, 우선 #9월국산차판매량 을 살펴보면 1위에 그랜저가 있고, 11,590대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몇개월째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인데요, 지금까지 누적된 판매량을 살펴보면 무려 10만대가 넘어섰다고 합니다.

아직 1년이 채 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113,810대를 기록한 상황인데,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상황을 보니 연말이 되기까지 쭉 판매량 1위를 달성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더뉴그랜저판매량까지 살펴보았으니 이제는 익스클루시브모델 장기렌트나 리스 프로모션 정보는 없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 차례죠?

사실 #장기렌트프로모션 정보를 최대한 찾아내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어느곳에서 어떤 프로모션이 진행중일지 모르기때문이죠. 경우에 따라서는 그때그때 깜짝 프로모션이 뜨기도 하기때문에 실시간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제일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를 직접 다양한 곳에 의뢰해 알아보실 수도 있지만 세부적인 사항까지 세세하게 살펴보며 똑똑한 장기렌트나 리스를 해보시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답니다.











주변에 도와줄 누군가가 있다면 제일 베스트이겠지만, 따로 그럴 수 있는 사람이 없다면 카베이에 문의해보셔도 좋은데요,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카베이자체가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견적을 내어보고 가장 최적의 견적서를 보여드리기때문입니다.

이런 과정으로 계약을 이뤄드리기때문에 실제로 고객만족도가 높고, 재계약률이나 지인을 추천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만약 여러분도 이용해보기 원하신다면 카베이로 연락해보세요.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뉴그랜저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카라이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