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1K7 출시 X에디션까지 새롭게 달라진 점은??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12
  • 조회수 1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오늘 #2021K7출시 소식을 들으셨나요?? 새롭게 출시되면서 #X에디션 에도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오늘 떠오르게 된 #2021K7 #연식변경 모델 소식을 여러분께 전달드리지 않을 수가 없어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풀체인지 까지 기다리기보다는 연식변경모델로 먼저 만나보고자 이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쭉 살펴보시면서 마음의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함께 #2021K7X에디션 까지 새롭게 달라진 점이 과연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에 상품성이 강화되어 나온 #준대형세단 2021K7 모델은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그릴을 탑재하였는데요,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그릴에 대한 설명을 해보자면, 항공기 날개를 형상화한 패턴을 반복 적용하면서 이륙하는 비행기를 연상시켜주는 #커스텀그릴 이 도입되었는데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외장 #색상 을 2종 추가해주었습니다. 추가된 2021K7 외장색상은 스틸 그레인, 인터스텔라 그레이 이지요.










2021K7 출시는 외관적인 모습에만 달라진 점이 있는 것이 아닌데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전자식 변속 레버, 패들 쉬프트, 고성능 공기청정 필터 등 편의 사양이 가솔린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에 기본적용됐다고 합니다.

#신형2021K7 #출시 는 신규 사양을 탑재한채로 이루어지기도 하였지요. 바로 전방 충돌장치 보조 교차로 대향차인데요, 이로인해 교차로에서 좌회전 할 때 맞은편에서 다가오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될 경우 제동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또, 탑승감과 주행성능을 모두 높이기 위해 더욱 두꺼운 후면유리를 장착하고, 운전석 휠 가드의 흡음 면적을 넓히는 등 소음진동을 개선시켜주었고, 뒷좌석에서 편리하게 DMB, 영화 등의 미디어 시청이 가능한 후석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탑재하였다고 합니다.

이는 기아차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 튜온을 통해 이룰 수가 있었지요.

이러한 2021K7의 변화는 당연히 X에디션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X에디션을 제외한 채 향상시킬 수는 없는것이니까요.












2021K7 #출시가격 은 개별소비세율 3.5%를 적용하고 부가세를 포함시켰을 때 가솔린 2.5모델의 프레스티지가 3244만원, 노블레스가 3387만원, X에디션이 3524만원이고, 가솔린 3.0모델의 노블레스는 3613만원, 시그니처가 3819만원에 판매되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프레스티지가 3639만원, 노블레스가 3816만원, 시그니처가 4032만원으로 각각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혹시 2021K7 출시소식을 듣고 X에디션을 이용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나요..? 꼭 X에디션이 아니더라도 2021K7 모델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어떤 방법으로 이용하실 예정이신가요?

예측해보건데, 분명 #장기렌트#리스 로 이용하려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자동차시장에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면서 점점 이 방법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중에 있으니까요.











아무래도 점점 신차가 출시되는 주기가 짧아지고있고, 디자인과 기능이 향상된 차량을 보면 새롭게 이용해보고자 하는 마음이 더 커지기때문에 비교적 짧은 주기로 차량을 바꾸기가 쉬운 장기렌트나 리스를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인데요,

한번 구매하여 10년이상을 타고자 하시는 분들조차 많이 이용하시는데, 이 차량이 나랑 잘 맞는지 알아보는 기간을 두기 위해서랍니다.

장기렌트나 리스는 계약기간만료 후 자유롭게 반납과 인수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까요. 우선 일정기간동안 타보고 괜찮다면 인수하여 오랜기간 타는것이고, 만약 예상치못한 안맞는 점을 발견했을 경우 반납하고 다른 차량으로 다시 골라 장기간 이용해보려 하시는 것이죠.










이밖에 다양한 장점들로 인해 점점 장기렌트나 리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혹시 여러분중에도 2021 K7모델 X에디션이든 다른 모델이든 렌트나 리스로 이용해보기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카베이에 문의해보세요.

사실 렌트리스는 어느곳에서 알아보느냐에 따라 제각각 다른 견적을 받아보게 되고, 그렇기에 가장 합리적인 견적을 받아보기 원할경우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해봐야한답니다.

많은 곳을 상대로 비교견적 내어주는 곳이 바로 카베이라는 곳이구요.

그러니 필요하시다면, 그중에서도 만족스럽고 합리적인 계약을 이뤄보기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락해보셔서 행복한 카라이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