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투싼하이브리드 차박, 사전예약, 가격, 출시정보 알아보기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10-08
  • 조회수 1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10월 2째주의 막바지에 이르른 상태인데요, 여러분은 이번달 가장 반응이 뜨거운 차량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우선 자동차기자들이 뽑은 10월의차는 #2021투싼 이라고합니다.

사실 저역시도 현재 가장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차량이 바로 #투싼 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일반 가솔린, 디젤 모델에 이어 #투싼하이브리드 모델까지도 대기되어있는 상태이지요.

여기서 투싼하이브리드모델은 지난 9월 28일부터 #사전예약 에 돌입하였는데요, 예약 첫날에 5000대를 돌파하는 정도의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분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계시는 차량이 투싼하이브리드 이지않을까 싶어 #투싼하이브리드차박 #가격 #출시 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쭉 읽어보시고서 아무래도 #투싼하이브리드장기렌트 혹은 #리스 를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되신다면 그건 카베이에 문의주시면 됩니다.

우선, #투싼하이브리드사전예약#차박 #가격 등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대적으로 차박이 유행하게되면서 #신차 가 출시되었을 때 사람들이 살펴보게 되는 부분이 '원활하게 차박을 할 수 있는가'인데요, 당연스럽게도 투싼하이브리드차박에 대한 검색도 많이들 하신답니다.

그래서 정보를 나눠드리자면..!

기대하셨겠지만.. 투싼하이브리드의 경우 2열이 풀플랫폴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 풀플랫이돼야 수월하게 차박을 할 수 있을텐데, 꽤나 번거로운 작업을 하셔야 차박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싼이 출시되면서 주목받던 폴드&다이브 기능이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제외되는 원인 배터리 탑재가 유력한데요, 하이브리드파워트레인의 경우 배터리를 대부분 뒷좌석 하단에 배치하는데 이때문에 폴드&다이브 기능이 원활하게 적용되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물론 폴딩이 아예 불가능한것은 아니고, 방석이 밑으로 내려가지 못하는 것이죠.









투싼하이브리드의 가격은 트림별로 모던이 2857만원, 프리미엄 3073만원, 인스퍼레이션 3467만원으로 책정되었는데요,

이거저거 하다보면 4000만원이 되기때문에 무슨 투싼을 그돈주고 사느냐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상은 기꺼이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것으로 보여집니다.

어쩌면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시는 분들중에서도 이미 사전예약을 진행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이미 예약을 하신분들이라면 투싼의 매력에 쏙 빠지셨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왜냐, 아직 출시되지 않았을뿐더러 당장 사전예약을 한다고해서 올해안에 출고받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는데, 만약 내년으로 넘어갈경우 개별소비세 혜택을 받을 수 없고, #하이브리드취등록세 지원도 줄어들 수 있다는 위험부담이 있기때문이지요.










물론 올해안에 출고받아보실 수 있게 책임져드리겠다는 말에 근거하여 계약을 이루신 분들이 많긴하지만, 앞일이란 혹시 모르는거니까 조금의 위험부담은 감수하며 사전예약하신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이죠.

그런데 진짜로 올해안에 투싼하이브리드 출시되고, 이번년도내에 출고받으신다면 개별소비세 혜택도 받고, 줄거들지 않은 취등록세 지원금도 받으실 수 있을텐데요, 이를 맞춰줄 수 있는 상황인지 알아보고싶으시다면 카베이에 문의해보세요.

사실 이런부분은 각 업체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어서 최대한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알아보셔야 원하는 조건에 맞춰서 계약하실 수 있는데, 카베이가 바로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견적 내어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러니 투싼하이브리드 차박은 번거롭지만 이를 감수하고도 이용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카베이통해 사전예약해보시고,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출시 후 올해 안에 출고받아보세요!

현재 가장 핫한 자동차 투싼이 여러분의 카라이프에 만족스러운 조건으로 녹아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즘 쌀쌀해진 날씨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고, 늘 건강한채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또 행복한 카라이프를 보내시길 카베이가 언제나 응원합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