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07-31
  • 조회수 2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막 하반기에 접어들었다! 한지가 얼마 안된 것 같았는데, 벌써 7월의 마지막날이 찾아왔네요. 다음달만 지나면 올 해의 여름도 지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여름중에서도 가장 핫한 시기가 #8월 이죠?? 그래서 시기에 맞게 핫한 #장기렌트프로모션 도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계속해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자동차 #제네시스 #G80 도 후보군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제네시스G80 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장기렌트프로모션 소식을 살펴보며 7월을 마무리 짓도록 하려하니 끝까지 보시고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여러분은 자동차를 구매하실 때 가장 먼저 무엇을 살펴보시나요??

아무래도 가격적인 요소를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으실텐데요, 금액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부분이랍니다.

초기비용을 생각하셔야 하고, 유지비용적인 면에서도 고려를 하지 않을 수가 없을테니까요.

그래서 요즘은 무조건 구매를 하기 보다 초기비용 없이도 이용해 볼 수 있는 장기렌트나 리스쪽도 많이들 알아보시는데요,

사실 이런쪽으로 알아본다고 해서 무조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은 아니랍니다.

다 똑같은 금액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업체마다 다른 부분이 있기때문에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고, 업체를 잘 선정해야 가능한 이야기지요.

그래서 오늘! 현명한 소비를 하실 수 있도록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소개시켜 드리는 것이랍니다.

총6가지의 차량이 준비되어있는데, 함께 차근차근 살펴볼까요??









첫번째! #아반떼스마트 입니다.

지난 4월에 #풀체인지 를 거치고 나서 아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차량이죠. 자동차일간검색어 상위랭킹에서 떨어지지를 않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와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반떼 스마트를 월352,990원에 만나볼 수가 있는데, 이는 보증금 없이 세금 및 보험료가 모두 포함이 되어있는 가격이랍니다.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 두번째! #쏘렌토트랜디 입니다.

지난 3월에 출시하여 마찬가지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차량인데요, 출시했을 당시 사전계약 대수가 첫날에 1만 8941대를 돌파하면서 #기아차 사전계약 첫날 대수들 중 역대 최다 기록을 장식했었죠.

이러한 좋은기록은 지금까지도 쭉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난 6월 통계자료를 살펴보면 국산 #SUV 판매량 1위를 차지할만큼.. #SUV 시장에서만이 아니라, #국산차 전체 판매량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해보였습니다.








세번째는 #쏘렌토 의 라이벌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 #싼타페프리미엄 인데요, 물론 쏘렌토의 판매성적이 더 좋긴하지만 실제로 이 둘중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 라이벌이라고 볼 수 있긴하답니다.

둘중 어느 차를 고를지는 개인의 취향에따라,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에 따라서 고르면 되는거겠죠??

어쨌든 두 차량 모두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라인업에 올라있으니 합리적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번째는 #그랜저프리미엄 인데요, 계속해서 인기많은 자동차만 나오고 있다는거 인지하고 계시나요??

안팔리는 자동차를 행사로 팔아보려하는 것이 아닌 선호하시는 차량을 보다 만족스러운 금액으로 편안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그러니 인기가 많은 차니까 접근하기가 더 어렵겠지..? 하고 겁먹지 마시고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세요:)

#그랜저 도 월 569.030원으로 만나보실 수가 있답니다.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 다섯번째는 제목에 쓰여있는 주인공 G80인데요,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움을 뿜어내는 차량이죠? 그래서인지 문의가 끊이지를 않고 있답니다.

하지만 금액이... 정말 만만치가 않은데요, #카베이장기렌트 를 이용하실경우 월 918.000원에 만나보시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 마지막을 장식해줄 차량은 #카니발프레스티지 인데요,

지난 28일 사전예약에서 아주 뜨거운 반응을 얻은 차량이죠.

앞서 쏘렌토가 #기아 사전계약 첫날의 기록을 경신하였다고 말씀드렸었는데, 그 기록을 경신한것이 #카니발 이랍니다.

첫날에 2만대를 넘는 기록을 보여주었고, 계속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차량이지요.

혹시 여러분들도 위와같은 금액으로 만나보고자 하신다면 카베이로 연락해보세요.

보다 합리적인 견적으로 만족하며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을거랍니다.

그럼 모두들 핫한 8월 제네시스 G80까지 품고 돌아온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과 함께 더더욱 핫하게 보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