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 리스 고민된다면?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07-22
  • 조회수 1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비가 오는줄 몰랐는데 아침에 비가 많이 내려서 살짝 당황하며 일어났는데, 여러분은 미리 알고 대비해 두셨었나요??

분명 월요일 밤까지만해도 수요일 비소식이 없었는데 수시로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주말까지 쭉 비가온다고 되어있더라구요.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 자주 확인을 해두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다.

아무래도 비가 내리면 교통편에 영향이 있고, 집안일에도 영향이 있고, 의상에도 영향이 있으니까요.

여러분도 꼼꼼히 체크하셔서 특별한 문제 없이 하루 하루를 잘 넘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제 본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요??

오늘은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 #리스 고민을 하고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얘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렌트리스 는 차량을 마련하기 전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부분이죠. 그래서 #기아K7프리미어 3.0 #가솔린시그니처 구매를 앞두고 계신 분들 역시도 이와 같은 고민을 하실 것 같아 #K7장기렌트#K7리스 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상품은 무엇일지를 살펴보는 시간을 준비해온 것입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 리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여러분은 #K7프리미어렌트#K7프리미어리스 의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 둘은 각각 렌트사, 리스사의 차량을 대여해서 이용한다는 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지만 명확한 차이점과 여기서 파생되는 각각의 장단점이 다 다른데,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차이를 잘 모르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떤면에서 차이를 보이는지를 말씀드려 상품을 고르는데에 도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먼저는 보험에서 차이를 보이게 되는데, #자동차장기렌트 의 경우 보험을 들 때 개인명의가 아닌 렌트사의 명의로 들게됩니다.

그래서 개인 이력이 사고사항같은 것이 남을 우려가 없고,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보험료 할증이 없다는 점을 장점으로 보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개인보험으로 들어가있는 다른 차량 없이 렌트로만 3년이상 이용하시면 그동안의 보험경력이 초기화 될 수 있다는 것이죠.













반면, #자동차리스 를 이용하실 경우 리스사의 명의가 아닌 개인 명의로 보험에 들게 되는데요, 이로인해 그동안 쌓아온 경력이 무사고20년 등.. 좋게 되어있다면 이를 이용해 보험료 할인을 적용받으 실 수 있다는 장점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사고요율이 높으신 분들이라면 보험료 할증이 붙기때문에 오히려 이것이 흠이 될 수가 있겠죠??

이렇듯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 리스 장단점은 각자의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될 수 있답니다.












두번째, 금융상품이냐 아니냐의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의 경우 금융상품이 아니기때문에 대출이력에 남지 않습니다. 그래서 부채감도 훨씬 덜할 수 있지요. 물론 월마다 비용이 나가야 한다는 것은 별반 차이가 없지만, 대출이력에 있지는 않아서 심리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정도가 덜한것이죠.

반대로 리스의 경우 금융상품이기때문에 대출이력에 남게 되는데요, 이로인해 더 큰 부채감을 느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잘 갚아 나아간다면 오히려 신용등급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세번째, 번호판에서도 차이점이 드러나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계시겠지만,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되실 경우 하,허,호의 번호판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누가봐도 #렌트카 라는 점을 단점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요. 하지만 오히려 이로인해 얻게되는 이점도 있는데요, 바로 영업용 차량으로 분류되어 차량n부제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요일에 따라 때로는 차를 쓰지 못하는 날이 있는것에 큰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매력적인 포인트가 될 수 있겠죠?

반대로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리스의 경우 일반번호판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하,허,호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오늘 아주아주 간단하게만 기아 K7프리미어 3.0 가솔린 시그니처 장기렌트 리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었나요??

미세하게라도 결정내리시는데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쯤에서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 주시고, 상담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견적을 받아보셔서 만족스러운 카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여러분의 행복한 자동차생활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그럼 모두들 다음에 또 만나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