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장기렌트 장점 알아보고 제네시스 GV70출시 준비합시다!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06-24
  • 조회수 2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장마가 시작되어 비가 계속 오네요. 비가오면 출근길이 참 순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그렇고, 자차를 이용해도 그렇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불쾌지수가 상승하기 쉽고, 자차는 차막힘과 사고위험에 좀 더 쉽게 노출이 되죠. 아무래도 지하철은 막힘이 없고, 버스는 버스전용차로라도 있으니까요..?

또, 직접 차를 끌 경우엔 초보운전이시면 비올 때 더 움츠러들게 되실텐데요, 그렇다고해서 차를 포기하기는 쉽지 않으시죠..?

한번 편리함을 맛본자.. 다시 돌아가지 못하리라 뭐 이런 느낌..? 그렇지만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면 #보험료할증 이 붙게 돼서.. 이런저런 고민이 많으실것 같아 오늘은 #장기렌트장점#제네시스 #GV70출시 에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자,이제 #장기렌트#장점 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먼저 첫번째로는 #장기렌트인수#장기렌트반납 이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이용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5년인데요, 이용하시는 차량의 잔존가치를 계약시에 파악하여 인수가를 정하고, 계약된 기간동안 변동없는 가격으로 책정되어있으며 만기가 되었을 때 초기에 정했던 금액으로 인수를 할것인지, 반납을 할것인지 결정하시면 되는데, 이게 장점으로 적용되는 이유는, 이용하던 차량이 만기시에 처음 예측했던 잔존가치보다 높은 가치로 여겨지고 있다면 오히려 중고값보다 싸게 인수할 수 있는것과, 생각보다 많이 운행하여 차의 상태가 좋지 못한경우나 생각만큼 맘에 들지 않는 경우 그냥 반납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다음으로는 #보험 인데요, 서론에서 보험료 할증을 언급한바가 있죠? 그 이유가 만약 제네시스 GV70출시가 이루어졌을 때 장기렌트 이용한다고 치면, 보험이 렌트사 명의로 들어가기때문에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보험경력 에 지장이 생기지 않고, 할증이 붙지도 않습니다.

그냥 렌트사에 전화만하면 알아서 다 해결을 해주게 되어있고, GV70 출시 차량이 사고가 난다고 해도 신경쓸것이 없지요.

그렇다면, 보험료가 아예 없는것인가?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월 렌탈료에 포함이 되어있는것이랍니다. 세금역시도 포함이 되어있는지라 지출부분에서 특별히 생각할것은 월렌탈료밖에 없습니다.








또, 부가세 #환급혜택 이 있는데요, 경차나 9인승 이상을 장기렌트로 이용하시면 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제네시스 GV70출시는 딱히 해당사항이 없긴 하지만, 혹시 #경차#9인승 이상을 보고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장점이죠?

그리고 만약 사업자이시라면 월 이용료 #비용처리 가 가능해서 절세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실제로 사업하시는 분들이 #렌트 를 많이 이용해주신답니다.










마지막으로 이야기하는 장기렌트 장점은 차량5부제 이런것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장기렌트의 경우 영업용 차량으로 구분되기때문에 어느날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고 이런 것이 없답니다.

제약이 걸리지 않아 항상 편안한 카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는것이죠. 특히 이미 자차운행에 익숙해져계신 분들이라면 더욱 환호할만한 사항이랍니다.

사실 장기렌트 장점은 더 많이 있지만 오늘은 이정도로만 이야기를 해볼것이구요, 이 장점들이 너무 좋다! 하시는 분들은 제네시스 GV70 출시 준비를 장기렌트 업체 알아보시는 것으로 하면 좋을듯싶습니다.







위 사진은 해외 국산차 소개 사이트 the korean car blog에 올라온 자료인데요,

#제네시스GV70 위장막 모습입니다. 3단계 테스트카를 포착한것이라 하며 10월쯤에 GV70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손꼽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은 이런 사진을 보시면 심장이 두근두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제네시스 GV70 출시준비를 어떤것으로 하실건가요?? 장기렌트 장점에 매료되어 이를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카베이로 연락주세요.

사실 장기렌트는 업체마다 내주는 견적이 달라서 꼭 비교를 해보아야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연락주시면 1:1로 상담하며 고객님께서 필요로하시는 니즈를 파악해 그에 맞는 가장 합리적 견적을 내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대규모로 업체별 비교견적을 내드리고 있으니 믿고 맡겨보시고, 오늘 알아본 장기렌트 장점 외의 요소들도 직접 누려보세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카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