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 벤츠에 이런 차도 있었어?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05-08
  • 조회수 1781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즈음에는 개미지옥 수준으로 재미있는 드라마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집콕의 시대라 방송사들이 이걸 잘 파악한 건지, 드라마 하나가 종영하면 아쉬울 틈 없이 재미있는 드라마가 또 바로 시작을 해 버리니까 하루 일과 중에 하나가 꼭 티브이 보기이고, 주말에도 드라마, 영화 몰아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제가 요즘 또 정신 팔려 있는 드라마, 이른바 #슬의생, #슬기로운의사생활 인데요! 믿고 보는 작감에 배우들이 모인 걸로 모자라, 주52시간 근로제를 지키며 스탭들의 복지까지 생각한 착한 드라마로 입소문이 아주 자자합니다! 재미있는 데다 개념까지 넘치는 이 매력적인 드라마!

특히나 어딜 가도 존재감 뿜뿜하는 우리 조정석 씨, 이번 작품에서도 존재감이 장난 아니에요. 사람 좋은 웃음으로 친근하고 능력 있는 의사 역할을 똑부러지게 소화해 내고 있는데요. 드라마를 보다 보니 또 시선이 팔리는 것 아니겠어요.


정말 티비 볼 때는 일 생각 안 하고 싶은데, 이거 보세요. 조정석 씨보다 저 매끈한 라인의 자동차가 먼저 보이는 것 보면 저도 참 중증은 중증입니다. 처음에 이 장면을 보고 '어? 저 차 뭐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 보니까, 궁금한 게 저만 있던 건 아닌가 봐요.

그리고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뿐만 아니라 조정석 씨가 연주한 뭐, 일렉기타, 입은 가디건, 마신 차, 핸드폰 등등, 조정석 씨 손만 스쳤다 하면 죄다 반응 폭발이더라구요! 정말 화제의 한가운데에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멋진 썬루프와 사이드미러,
















그리고 매끄럽게 떨어지는 라인과 리어램프!









저돌적으로 달려오는 #슬기로운의사생활채송화모하비 옆의 오늘의 주인공,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 벤츠 cls인데요!










더 눈길을 끌었던 이유,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 #벤츠cls 는 이번에 새로 나온 신형이에요. 베이스는 벤츠 E클래스이고, S 클래스 스타일을 적용한 4도으의 스포츠 쿠페인데요. 눈을 뗄 수 없는 쿠페의 실루엣과 넓고 자유로운 공간이 공존하며 편의성까지 놓치지 않은 벤츠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세상에 없던 쿠페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좀 특이한 게, 다른 드라마처럼 차량 협찬이 없어요. 차량 협찬이 있는 드라마는 '저긴 현대공화국인가?' '저긴 벤츠공화국인가?' 할 정도로 해당 제조사 차량만 나오는데, 슬의생에선 #조정석벤츠 #전미도모하비 #양석형제네시스 등 뭐, 별게별게 다 나옵니다. 정말 딱 캐릭터 하나만을 고려해서 차를 쓴 듯한 느낌?

그리고 조정석 씨가 극중에서 돌싱이고 아기 딱 한 명 있는 분인데, 아기 있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차량 공간 좁으면 익스테리어가 아무리 멋져도 쓸 수가 없다는 거. 문이 위로 열리는 스포츠카라도 2인용이면 아기엄마, 아기아빠는 눈물을 흘리며 차를 마다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다행히도 #벤츠CLS400D 는 멋스러운 익스테리어는 물론이고, 내부도 정말 널찍해요. 드라마에서 보면 이 뒤에 세 명이 앉아서 가는 장면이 있는데, 바로 전 CLS 모델은 리어시트의 시트와 시트 사이가 파티션으로 막혀 있었기 때문에 불가능했을 텐데, 딱 요번부터 나온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 벤츠 CLS는 파티션을 터서 해당 장면 연출이 가능했던 거거든요. 물론 뒷좌석 독립식으로 되어 있는 게 더 멋은 있었겠지만, 아무래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지면 넓어질수록 편리한 건 사실이니까요. ^^;;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 #벤츠CLS400D가격 은 1억 16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이 초기 비용, 목돈이 얼마쯤 있다고 한들 차액은 할부의 늪을 피해갈 수 없죠. 할부는 말이 좋아 할부지, 사실은 '빚'입니다. 외제차 같은 고가의 차량가액일수록 그 부담도 비례해서 커지는 것이 현실이구요.

슬기로운의사생활 조정석 차 벤츠 CLS를 꿈꿔 오셨다면, #벤츠리스#벤츠장기렌트 는 어떨까요? 심사 결과에 따라 초기비용 없이, 월 렌탈료/리스료에 모든 관리비가 포함되어 있어 월 납입금 납부만으로 모~든 비용 관리가 가능한 차량 대여 서비스입니다.

또한 외제차의 단점 중 하나인 교통사고 발생 시 나오는 수리비 역시 장기렌트의 경우 계약 시 설정하는 면책금액으로 해결이 가능하고, 보험료 할증은 붙지 않으니 처음 계약하신 금액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슬기로운 운전생활, 지금 아래 링크를 눌러 카베이와 함께해 보세요!

다년간의 출고경력과 전문지식으로 고객님이 원하는 조건의 원하는 차량으로 인도해 드립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