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쏘렌토 mq4 풀체인지 장기렌트, 온라인 발표회는?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20-03-17
  • 조회수 2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세상이 빠르다 빠르다 하면서, 우리는 정말 많은 이슈 속에 살고 있고, 또 그 이슈의 교체 주기 역시 정말 짧습니다. 그래서인지 #코로나바이러스 의 여파는 그 두려움과 함께 지속기간이 굉장히 길어져서 마치 코로나와의 장기전에 뛰어든 기분입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큰 파급력으로 우리 삶에 영향을 끼쳤던 것이 최근 몇 가지나 되었는지 고민해 봐도 마땅히 떠오르는 게 없는 정도입니다.

#코로나19 는 우리 삶에 있어서 정말 많은 것을 바꿔 놓았는데요. 새로운 양상으로 등장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쏘렌토신형온라인론칭 입니다!


출처ㅣ 더팩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쏘렌토풀체인지 의 사전계약도 이제 지나고, 어느덧 정식 론칭쇼까지 열게 된 것인데요. 대형 오프라인 행사의 대명사로 여겨졌던 신차 발표회가 각 기업의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자동차 등을 통해 오늘 오전 10시 30분에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4세대쏘렌토 는 2014년 3세대 출시 이후로 6년 만의 풀체인지인데요!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풍기는 디자인과 중형 suv라는 이름이 무색한 공간 활용성에 주행 성능이며 편의 사양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명불허전 중형 suv이자, 이번 풀체인지로 인해 그 기반을 더욱 튼튼히 다졌습니다.

오프라인 행사가 아닌 만큼 굉장히 참신한 방법으로 진행됐는데요. 마치 보이는 라디오 방식처럼 쏘렌토mq4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쇼가 진행되었습니다. 이게 뭐야, 싶을 찰나에 막상 보다 보니 현장감은 조금 떨어져도 쏘렌토의 매력이나 가치에 대해서는 조금 더 잘 알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인상 깊었던 것은 쏘렌토 발표회의 주제였는데요. '애프터 6 라이프(after 6 life)'는 현대인들의 6시 퇴근 이후의 생활을 만족시키는 차량이라는 주제였습니다. 이들의 주된 타깃층은 밀레니얼 대디(가장의 역할과 자신의 행복 둘 다 놓치지 않는 가장)엿는데, 이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사실, 비단 #쏘렌토풀체인지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의 성능이 점차 좋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하나 주목할 만한 걸 꼽자면 바로 #기아페이 인데요. 카카오페이며 삼성페이며, '페이' 붙는 것들은 편리하지 않은 것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기아페이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기아 페이는 제휴된 주유소 혹은 주차장 등에서 값을 지불해야 할 때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간편히 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게 정없어 보이긴 해도... 지금처럼 코로나가 기승인 때에는 접촉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이 행사에서는 카레이서 강병휘 씨가 시승기를 영상으로 대신 전했는데요. 기아 페이에 대해 전혀 복잡하지 않고 편리하다는 평을 남겼습니다.

이외에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공간성, 그리고 강력한 주행성능과 첨단 신사양 등으로 한계를 뛰어넘겠다던 포부를 완벽히 이룬 기아 쏘렌토 4세대!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목이 빠져라 기다렸던 #쏘렌토mq4가격 은 디젤 기준, 각 트림별로 △트렌디 2948만 원 △프레스티지 3227만 원 △노블레스 3527만 원 △시그니처 3817만 원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쏘렌토의 가격의 벽을 허물고 만날 수 있는 방법, 무엇이 있을까요?


차량은 한 번 마련하면 몇 년씩 이용하기 때문에 월 렌탈료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 쏘렌토 mq4 풀체인지 장기렌트 월 렌탈료를 결정짓는 것이 바로 '비교'입니다. 비교하면 할수록 견적은 낮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쏘렌토 mq4 풀체인지 장기렌트 뿐 아니라 다른 차종들도 물론, 그 견적 비교가 쉽지 않습니다. 견적 비교란 단순히 월 렌탈료만 비교하는 게 아니라, 렌트사마다 각자 다른 계약 조건 또한 비교해야 해서 전문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국내 최다 렌트사 제휴처를 보유한 카베이와 함께라면 말이 달라집니다. 쏘렌토 mq4 풀체인지 장기렌트 문의만 주시면 상담 후에 바로 제휴처에 견적 요청을 일제히 넣습니다. 팀장님이 먼저 견적을 받아 보신 후, 고객님에게 최적의 조건과 가격을 찾아 드리는 것이죠.

비교가 생명인 쏘렌토 mq4 풀체인지 장기렌트. 혼자서 알아보기 힘드셨다면 카베이와 동행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장기렌트 전문가가 제공하는 쏘렌토 mq4 풀체인지 장기렌트 무료 견적과 업체 비교, 상담을 누려 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