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외제차 사고 나도 할증료 안 붙는 방법!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12-03
  • 조회수 604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오늘 전국적으로 첫눈이 왔나 봐요! 실시간 검색어에도 첫눈이 올라왔더라구요. 첫눈은 괜히 로맨틱한 기분이 드는데, 오늘 인천에 온 첫눈은 먼지처럼 흩날려서 저게 첫눈인지 비듬인지 담뱃잰지... 한참을 바라봐야 했습니다. 그래도 첫눈이라니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아직 첫눈 못 보신 분들 얼른 창문 열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함께 볼 차량은 A6 풀체인지 차량인데요. 지난 10월 말, A6의 출시 8년 만의 첫 풀 체인지로 한 차례 화제가 되었죠? 연말이라 이런저런 프로모션을 바라보시면서 마음 떨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A6의 매력부터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까지 함께 안내해 드릴게요!

완벽에 다가서다, AUDI A6!



​아우디는 출시 8년 만에 완전 변경 된 A6 8세대 모델을 10월 23일, 국내 출시했는데요. 아우디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이자 베스트 셀링 모델로서는 파격적인 시도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것은 A6 45 TFSI*터보차저) 콰트로와 콰트로 프리미엄, 두 가지 라인입니다. 2015년에 부분 변경을 제하고는 2011년 이후 첫 완전 변경입니다.

​디자인과 효율성, 그리고 스포티함과 스타일의 만남! 혁신과 정교함이 함께할 때 드러나는 우아함이 모든 요소에서 그 면모를 드러냅니다. 형식과 기능이 하나가 될 때, '진보'는 비로소 아우디가 추구하는 그 모든 가치 위에 존재합니다. 혁신적인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세단의 시작, 뉴 아우디 A6를 소개합니다.



아우디 A6는 더 넓어진 공간을 자랑하는데요. 이전 모델보다 더욱 넓게 디자인되었기 때문입니다. 넓어진 헤드 및 숄더 공간과 충분한 뒷좌석 레그룸을 제공하여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적재 공간은 이전 모델과 동일한 530ℓ지만, 공간의 폭은 더욱 넓어졌습니다.

또한 아이디 디자인 셀렉션이 가미되었습니다. 아우디 디자인 셀렉션은 고품질의 소재와 심미적으로 선별된 색상을 제공합니다. 높은 품질의 내추럴 아게이트 그레이 색상의 버치우드 인레이, 펄 베이지 색상의 도어 트림과 암레스트, 그리고 개별적인 냉난방 제어가 가능한 앞좌석의 발코나 가죽 컨투어 시트와 편안함을 주는 마사지 기능 옵션까지. 아우디 디자인 셀렉션은 모든 디테일한 부분에 높은 품질과 높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2020 아우디 A6 연비 또한 놀라운데요. 아우디 A6의 가솔린 엔진은 강력한 퍼포먼스의 2.0 TFSI로, 2.0ℓ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TFSI 엔진과 7단 S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 토크 37.7kg.m 까지 성능을 발휘합니다. 풀 타임 사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최고속도 210km,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이르는 시간은 불과 6.3초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2020 아우디 A6 연비는 도심 10.0㎞/ℓ, 고속도로 13.7㎞/ℓ로,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로 인해 복합 11.4km/L의 높은 연료효율을 경험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가요. 사람들이 왜 2020 아우디 A6 연비, 2020 아우디 A6 연비 하며 칭찬하는지 이제 아시겠죠?

뿐만 아니라 아우디 A6 시승기 보면 일단 실물 자체를 아우디 A6 시승기에서 다 칭찬하더라구요. 저는 운전까진 안 해 봐서 아우디 A6 시승기를 쓸 수는 없는 입장이지만 ^^;; 말씀드린 것처럼 내부는 확실히 넓어졌고, 또 아늑한 맛이 역시 아우디는 다르네, 싶었어요. 아우디 A6 시승기에서 하는 말은 우선 내부에 잡다한 물리적 버튼이 웬만하면 다 사라졌고, 센터페시아의 터치 스크린에서 대개 조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아우디 A6 시승기를 찬찬히 읽어 보았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역시 버츄얼 콕핏 플러스 계기판이었어요. 어느 차종이라고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가까이 사시는 저희 이모가 그냥 마을 마실용으로 사용하시는 차가 한 대가 있는데, 그건 계기판쪽이 살짝 아날로그한 느낌이 강하거든요. 반면에 아우디 A6 시승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계기판이 있을 위치에서 내비게이션을 볼 수 있는 건 뭐랄까, 없이도 살 수는 있지만, 한번 맛본 이상 계속 사용하게 되는 약간 그런 느낌이었어요. 정말 편리한?

시간 나시면 아우디 A6 시승기 한번 심심풀이로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 아는 분도 외제차를 왜 그 돈들 주면서 타냐고 하시더니만 저랑 같이 A6도 보러 가고 나서 흥미가 생겨서 아우디 A6 시승기를 찾아 보셨는데 아우디 A6 시승기마다 내부를 찬찬히 써 놓잖아요. 그걸 보고 진짜 편리하겠더라, 하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나중에는 꼭 아우디 A6 시승기 속의 버츄얼 콕핏 같은 구성 및 기능이 있는 차량을 이용하고 싶다고 하시구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희 카베이 마케팅팀에서도 아우디 A6 시승기를 비롯해서 내부 구성이 뛰어난 차량들은 꼭 시승기를 한번 작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 조만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볼게요!

이토록 멋진 아우디 A6를 내 차로!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우선,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를 포함한 신차장기렌트는 '신차 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냐고 물으신다면, 신차를 할부로 구매할 때에 발생하는 리스크나 한계점 같은 것들을 떠올려 보십시오. 아마 몇 가지가 연상되실 텐데요. 그러한 점들에 대응하는 새로운 신차 마련의 방법이라는 것이죠. 이를 테면 이렇습니다.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의 계약 조건은 만 21세 이상, 운전 면허증 소유자인데요. 이 두 가지에 해당하신다면 운전 경력과 관계없이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를 만나 보실 준비가 된 것입니다. 나이가 어려서, 운전 경력이 없어서 중고차만이 유일한 선택지라고 생각되었던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





아무리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라지만, 고급차를 무슨 수로 모느냐, 싶으신가요?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는 초기비용 없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의 장점은 사고 발생 시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교통사고라는 게 나만 조심해서 될 일이 아닙니다. 아마 운전을 해 보셨거나, 그게 아니더라도 도로에 나서 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실 것 같습니다. 내가 백날 조심해 봐야 내 옆에, 앞에, 뒤에 있는 차들이 부주의한다면 사고는 발생할 수밖에 없죠.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는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운용 중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료 할증이 붙지 않습니다. 따라서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보험료에 변수가 없으니 처음 계약 그대로 월 렌탈료를 유지,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죠! :)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가 단순히 진입 장벽이 낮다고 해서 신차 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자부하는 게 아닙니다. 렌탈료가 낮다고 해도 그건 대여의 입장이지, 고객님 명의의 차로 만든 후는 아니니까요.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는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 계약 기간 동안 이용하셨다가, 계약 기간 만료 후에는 인수와 반납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출고된 이래로 계약 기간 동안 내 손만 탄 이 차를 온전한 내 명의 차로 들일 수도 있고, 다른 차종을 만나 보고 싶다면 쿨하게 반납 후에 새 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수의 선택지가 있으니 비로소 새차 ‘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극한 거죠!






카베이와 함께 알아본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어떠셨나요?

늘 더 나은 것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아우디처럼, 카베이도 기존의 틀에 박힌 신차 마련 방법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싶습니다. 카베이가 직접 발굴한 신차장기렌트라는 새로운 길을 따라, 여러분의 카 라이프가 보다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

2020 아우디 A6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에 관한 더 많은 정보와 상담은 아래 링크를 통해 편하게 문의 주세요!

카베이의 1:1 장기렌트 컨설팅 매니저가 고객님의 신차장기렌트의 모든 것을 함께합니다.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