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10월 자동차 판매량 공개! 10월, 자동차계의 인싸는 누구였나?! (feat. 장기렌트 프로모션)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11-05
  • 조회수 1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렌트매니저입니다.

여러분, 혹시 인싸라는 말을 아세요?

모르신다면 제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이게 '인싸'라는 말의 정석을 나타내는 짤로 한때 잠깐 화제였는데요. 인싸란, '인사이더'의 줄임말입니다. 어떤 것의 중심에 가까운 사람들이니 얼마나 사랑받고, 얼마나 활발한 사람들인지 아시겠지요? 저 사진 속 주인공인 두 배우는 저날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저렇게 자연스럽게 끼를 발산하니 다들 '인싸'라고 엄지를 치킬 수밖에요. ^^;;

오늘은 자동차계의 인싸를 가려내기 위해 10월 자동차 판매량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의 주인공은 나야 나! 10월 자동차 판매량!




보기 좋으시라고 10월 자동차 판매량과 9월 자동차 판매량, 그리고 2019년 누적 판매량을 함께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10월 자동차 판매량 포스팅을 준비하며 굉장히 흥미로웠는데요. 확실히 낯이 많이 익은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신차장기렌트 시장에서도 인기가 많은 친구들이 10월 자동차 판매량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 있었기 때문인데요.

쏘나타와 그랜저가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2위가 3위와 약 3천표에 가까운 차이를 벌리며 압도적이지만, 1위와 위는 또 1,000대가량 차이가 나며 넘사벽의 면모를 보여 주고 있네요!

왠지 10월 자동차 판매량 1-5위, 6-10위에 트럭이 한 대씩 자리 잡고 있는 게 귀여워 보이네요. ㅋㅋㅋ 10월 자동차 판매량을 보면 SUV가 거의 반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정말 세단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았는데, SUV 시장이 커진 것을 이럴 때마다 확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10월 자동차 판매량 1위, 현대 쏘나타!



10월 자동차 판매량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현대 소나타인데요. 1위부터 5위까지 현대 자동차라니. 이 글을 보고 계신 현대자동차 관계자가 있으시다면 아주 뿌듯하실 것 같습니다. 저희 카베이도 얼른 이런 희소식이 있어야 할 텐데요.




10월 자동차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한 쏘나타는 국민 세단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데다가, 이번에 센슈어스를 통해 다시 한 번 젊은 층의 심장을 겨냥했습니다. 명불허전, 1위 자리를 지킬 만큼 똑부러진 현대와 소나타의 전략이 돋보이는 적시의 출시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10월 자동차 판매량 3위, 현대 포터!



10월 자동차 판매량에서 3위를 차지한 포터입니다. 어렸을 때에는 자동차 헤드라이트가 마치 눈 같아서 약간 얼굴처럼 인식하곤 했는데요. 포터는 정말 일을 열심히 하는 차량이라서 그런지, 튼튼한 아저씨가 생각나는 정겨운 모양새입니다!






신차장기렌트에는 몇 가지 렌트 불가 차종이 있는데요. 화물차/버스 등이 바로 그 대상입니다. 따라서 포터는 장기렌트 불가 차종입니다만, 장기렌트와 리스를 모두 진행하는 카베이에서는 리스로 10월 자동차 판매량 3위 포터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10월 자동차 판매량 7위, 기아 셀토스!


10월 자동차 판매량 7위는 소형 SUV의 대장, 셀토스입니다! 동급 차종 중에서는 거의 뭐 경쟁자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아주 독단적인 랠리를 펼치고 있는데요. 성능이며 공간, 디자인까지! 모두 준수한 편이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셀토스 친구, 기시감이 있지 않나요?






맞습니다. 바로 카베이의 11월 장기렌트 프로모션의 주인공인데요. ^^

10월 자동차 판매량은 물론, 카베이의 10월 장기렌트 판매량에서도 우월한 성적을 보인 장본인입니다.

오늘은 10월 자동차 판매량에 든 차량들을 저렴하게 만나 볼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0월 자동차 판매량 높은 인기 차종, 저렴하게 만나는 법?






이번 가을은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행복한 가을이 될 것 같습니다. 멋진 신차도 많이 나왔겠거니와, 신차장기렌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됐기 때문인데요.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차량 마련의 꿈을 아직 이루지 못해 발만 구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럴 때, 카베이의 도움의 손길을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카베이의 신차장기렌트라면 초기 비용 없이, 보다 저렴한 보험비로 모자라,

월 렌탈료 한 번 납부만으로 모든 비용이 처리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국내 최대 비교견적센터, 카베이!

신차 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는 카베이의 결실이,

고객님들의 카 라이프에 빛을 발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신차장기렌트, 망설이고 있다면 카베이가 정답입니다 :)

아래 링크에서 10월 장기렌트 판매량 1 to 10의 견적 및 정보를 무료로 받아 보세요!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