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정보 함께 살펴봐요!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10-31
  • 조회수 328





안녕하세요~ 카베이의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어느덧 시월의 마지막날인데요. 여러분은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왠지 이번 한 달이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힘 빠지는 목요일도 괜히 한 번 더 으쌰으쌰하게 되는 날인데요! 그 기세를 몰아, 오늘도 멋진 차 한 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K5풀체인지 인데요! 오늘은 K5의 매력과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장박동을 닮은 차, K5 DL3




기아자동차가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K5의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는데요. 3세대 K5는 디자인 부문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는 게 여실히 보여집니다. 기아 자동차는 기존 K5의 우수한 디자인을 뛰어넘기 위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한 번만 봐도 뇌리에 박히는 3세대 K5만의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K5 풀체인지 예상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역시 이전 세대에 비해 날렵해진 헤드램프입니다. K5 풀체인지 예상도 속의 전면부 주간주행등은 K7의 Z 형상이 조금 더 구부러진 듯한 모습인데요. 아이라인의 꼬리를 어떻게 빼냐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듯, 날렵하고 유려하게 빠진 라인은 확실한 이미지 변화를 주는 것 같습니다. 심장박동을 형상화한 헤드램피 및 리어램프가 생동감과 역동성을 보다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여부가 궁금했는데, 디자인은 이제 확정이 되었네요! 어서 실물이 보고 싶어집니다. ^^





K5 풀체인지 예상도, 렌더링 이미지에서 공개된 내부 모습인데요. K5 풀체인지 예상도 속의 내부는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운전자와 차가 상호 교감하는 첨단 인터렉션 기술이 적용된 가장 미래적인 중형 세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K5 DL3. 스포티하고 강렬하며 또한 미래지향적인 이번 k5 신형은 트렌드 어답터라면 사랑하지 않고는 못 견딜 만한 차량인 것 같습니다.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이토록 멋진 K5의 가격은 현재 2,300~2,500만 원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과연 실제 가격은 어떻게 책정될까요.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가 하루빨리 되길 바라며 보는 K5 내부입니다. 위 사진은 K5 풀체인지 예상도, 렌더링 이미지에서 공개된 내부 모습인데요. K5 풀체인지 예상도 속의 내부는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운전자와 차가 상호 교감하는 첨단 인터렉션 기술이 적용된 가장 미래적인 중형 세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K5 DL3. 스포티하고 강렬하며 또한 미래지향적인 이번 k5 신형은 트렌드 어답터라면 사랑하지 않고는 못 견딜 만한 차량인 것 같습니다.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그리고 신차장기렌트?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도대체 언제 정확히 이루어질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중에 출시일 같은 경우는 현재 가장 유력하게 거론되는 날짜는 12/10 언저리의 12월 초반입니다. 큰 변수가 있지 않다면 아마 그 즈음 이루어질 것 같은데요.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디자인은 이미 공개 되었고,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중 가격은 앞서 말씀드렸듯 2,300~2,500만 원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라면서 드린 정보가 항간에 떠도는 소식뿐이라 실망스러운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 그동안 신차들의 예상도들도 그렇고 출시일, 가격 등 모두 해당 모델에 정말 큰 애정이 있으신 분들이 머리를 맞대고 유추하였기 때문인지 대개 높은 적중률을 보였기 때문에 사실 저도 거의 이즈음이겠거니, 하고 확신하며 여러분께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카베이 박팀장과 함께 살펴본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정보, 만족스러우셨나요?

사실 저는 K5 출시가 12월 초즈음에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신차장기렌트는 보통 새로운 차종이 출시되고 나서 이 주 후부터 견적이 공개되기 때문에, 아마 올해 안에 K5 DL3도 신차장기렌트로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K5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가격 공개 등, 신차장기렌트 정보 및 견적은

아래 링크를 통해 카베이의 신차장기렌트 어벤져스에게 무료로 받아 보세요! ^^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