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예상도로 함께 봐요!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10-15
  • 조회수 625


안녕하세요~ 카베이의 장기렌트 견적 비교해주는 남자, 장비남 오팀장입니다! 다들 즐거운 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시간이 정말 더딘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달도 시간이 저엉말 더딘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다음 달은 각 제조사의 신차들이 물밀듯 출시될 예정이거든요!


그중, 아주 파격적인 행보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이 있죠? 바로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인데요. 오늘은 위장막 사진을 통해 장비남과 함께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랜저의 변신은 무죄!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기업이 한 차종의 페이스리프트/풀체인지, 혹은 신차 발표를 앞뒀을 때, 시범 주행 등의 사유로 위장막을 씌운 차를 보관하기 마련입니다. 보통은 이럴 때 위장막 사진이 유출되는 건데요. 이를 통해 디자인을 유추하고, 이 과정을 거쳐 차에 대해 박식한 분들이 예상도를 만들기도 합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예상도도 그렇게 태어난 것이지요. 이쯤에서 궁금해집니다. 페이스리프트의 정의가 무엇일까요?

페이스리프트 (Face Lift)

자동차 모델을 변경시킬 때 앞부분과 뒷부분을 거의 신차에 가깝게 바꾸는 것을 말한다. '풀체인지'와 '연식변경모델'의 중간쯤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대개는 인테리어와 크기를 변경하거나 옵션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은 워낙 파격적인 행보를 띠고 있어서 거의 풀체인지에 가깝다는 평까지도 받을 정도였는데요.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얼마나 파격적인지 함께 볼까요?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유추할 수 있는 위장막 사진입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의 전면부는 대체적으로 크롬 형식이 많이 사용된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변화에서 가장 크게 변화를 꼽는 것은 역시 라디에이터 그릴입니다. 이번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은, 라디에이터 그릴에서 흡사 그물과 같은 ◇ 패턴이 눈에 띄는데요. 사실 이러한 패턴은 기존에도 이미 있었죠. 하지만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처럼 반은 뚫리고, 반은 막힌 디자인은 참 유니크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이 파격적인 이유, 헤드램프도 라디에이터 그릴과 연관이 있는데요. 삼각형 모양으로 앞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모양새가 아반떼의 삼각형 헤드램프와 닮아 보인다는 평이 많습니다. 또한 라디에이터 그릴의 뚫린 부분에서도 부등호 모양으로 헤드라이트의 기능을 일부 함께 소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램프에 그릴이 일부 통합되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자세히 보시면 위장막의 모양에서 부등호 모양이 보이시지요. 저 부분에서 빛이 나오면 정말 유니크하고 멋질 것 같은데요. 다소 파격적인 헤드램프는 호불호가 크게 갈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테일램프 역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도로 주행 사진에서도 그렇고, 뒤쪽 테일램프에서는 각이 살짝 진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위장막을 한 채로 도로 주행하는 사진이 포착되었는데요. 그 후면부에서는 테일램프가 기존의 그랜저 시리즈처럼 선이 아닌, 앞전의 그랜저 TG처럼 도트 무늬를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거기다 테일램프가 살짝 돌출되어 차체의 일부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기존의 위엄 있고 정숙한 디자인을 고수하던 그랜저 시리즈임을 감안하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은 정말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 주고 있음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보고 반했다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보고 반하신 분이 비단 저 하나뿐은 아닐 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신차가 나올 때마다 정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죠. 하지만 신차는 정말 여러모로 조심스럽습니다. 초기비용도 그렇고, 곁에 들이고 나서도 운용 중에 작은 기스라도 날까 노심초사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만큼 멋진 신차장기렌트와 함께라면 걱정이 없죠!

신차장기렌트는 운용 중 사고가 발생해도 감가 상각이 이뤄지지 않고, 보험료 할증이 붙지 않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이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와 같은 신차도 당연히 신차장기렌트가 가능합니다. 다만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의 예상 출시일은 현재 11월 중순인데요. 만약 제때 출시가 된다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신차장기렌트는 11월 말-12월 초순부터 렌트사마다 신차장기렌트 견적이 뜨기 시작하죠. 이때 각 렌트사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 보는 게 가장 중요한데요.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와 같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신차는 각 렌탈사가 렌트를 시작했는지 아닌지 여부부터 알아봐야 해서 기존에 있는 차량보다 더 힘드실 겁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국내 최대 비교견적센터 카베이죠. ^^

카베이에서는 고객님의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신차장기렌트를 상담만 진행하고 나면 견적 산출부터 업체 비교까지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가장 똑똑하게 만나는 법은 역시 카베이를 통하는 길입니다. ^^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