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네시스 G70 렌트카에 대한 모든 것!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10-11
  • 조회수 325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어느덧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습니다!


한 가지 슬픈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이번 주 한글날을 끝으로 크리스마스까지 빨간날이 없다는 겁니다. T.T 이런 절망적인 소식이라니. 슬픈 마음을 달래 드리기 위해 오늘은 정말 멋진 차 한대를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제네시스의 콤팩트 스포츠세단 #제네시스G70 인데요! 오늘은 제네시스 G70의 매력과 제네시스 G70 렌트카에 대해 낱낱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역동적인 우아함, 제네시스 G70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콤팩트 세단, G70. G70은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 자동차 전문지 모터트렌드에 선정되었으며, '2019년 올해의 차'를 수상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2019 북미 올해의 차 위원회 선정 미국 승용 부문에서 '2019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세단인 셈이죠.

제네시스 G70의 익스테리어부터 살펴보자면. 디테일의 균형과 조화가 완성하는 스타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전체적인 부분과 디테일적인 요소 모두 조화롭게 G70만의 아이덴티티를 뽐내고 있습니다. FULL LED 헤드램프는 날렵한 인상의 헤드램프가 와이드하게 펼쳐진 후드라인과 캐릭터라인을 만나 더욱 강렬함을 내뿜고 있으며, 후면부에는 경쾌하게 솟은 트렁크 엔드와 스포티한 디자인의 범퍼가 역동적인 조형미로 G70의 이미지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안정성과 퍼포먼스 또한 뒤지지 않죠. G70은 곳곳에 알루미늄을 곧잘 활용했는데요. G70은 초고장력강 바디로, 차체 평균강도 증대, 구조용 접착제 확대 적용, 결합구조 강화 등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고강성 차체를 완성하였습니다. 후드, 프론트 범퍼 빔, 엔진룸 스트럿 바, 패키지 트레이 센터 판넬 등에 알루미늄을 적용하여 경량화를 실현하였으며, 충돌 시 충돌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구조로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식 4륜 구동 시스템은 도로 조건 및 차량의 주행 상태에 따라 좌우 바퀴의 제동력과 전륜, 후륜의 동력을 가변 제어함으로써, 미끄러운 도로를 주행하거나 가속 및 선회 시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경량화를 위하여 리어 디퍼런셜 하우징 (2WD/4WD) 등에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하였습니다.

외에도 고속도로 주행 보조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STOP&GO), 전측후방 충돌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으로 처치보다 중하다는 사고 예방까지도 똑부러지게 챙기고 있네요!





G70, 실내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곳곳에 적용된 고급 가죽과 섬세한 스티치, 리얼 알루미늄 소재의 정교한 마감은 제네시스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손길이 닿는 곳마다 감지되는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운전자를 중심으로 와이드하게 펼쳐진 레이아웃은 3.3T 스포츠에 앉는 순간부터 드라이빙의 감동을 불러오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또한 폰 커넥티비티,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 서버형 음성인식 시스템 등으로 고객의 편의를 함껏 함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멋지고 똑똑한 G70, 제네시스 G70 렌트카로 만나 본다면 어떨까요?

제네시스 G70 렌트카, 장점은?




제네시스 G70 렌트카에 앞서, 제네시스 G70의 가격은 3,701-5,473만 원에 달하는데요. 만약 이 비용의 일부만을 가지고 할부를 진행하게 된다면 신용 등급도, 대출 한도도 영향을 받게 되죠. 바로 이럴 때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추천드리는 싶습니다.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신차장기렌트로 만나 보신다면 초기비용 없이, 월 렌탈료 납부만으로 내 차 같은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재산 목록에 변동이 와서는 안 되거나 신용 등급이 낮으신 분들께 특히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이용하시게 되면 초기비용과 유지비는 물론, 부채로부터의 걱정이 없어서 멀리 보았을 때 인생에서의 총액이 바뀌는 셈입니다.



제네시스 G70 렌트카가 좋은 이유 두 번째, 바로 제네시스 G70 렌트 월 렌탈료에는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차량을 구매하실 때 보험을 가입하게 되는데, 이 보험료가 상승하는 요인은 운전자의 나이와 경력, 그리고 차종이잖아요! 제네시스 G70는 고급 차량쪽에 속하기 때문에 보험료도 어마어마할 테고, 사고 나서 배상받으면 보험료 상승율도 큰 편일 것입니다.

하지만 제네시스 G70 렌트카 운용 중에 사고가 나도 걱정하지 마세요. 제네시스 G70 렌트카 운용 중 사고 발생해도 보험 할증이 없어서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그렇기 때문에 월 렌탈료 상승 같은 불상사가 전혀 없습니다!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애지중지 고급진 내 차를 몰면서 마음 졸일 일이 없는 것이죠.





이토록 고맙고 똑똑한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만나 볼 수 있는 기본적인 조건은 무엇일까요? 바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자라면 경력과 관계 없이 가장 기본적인 계약 조건을 갖추신 건데요! 요 두 가지 조건만 맞으신다면 제네시스 G70 렌트카를 만나 볼 수 있는 다음 스텝의 심사를 받아 보실 수가 있는 것입니다. 심지어는 운전 경력이 없어도 제네시스 G70 렌트카 신차장기렌트의 조금 더 저렴한 보험료로 모든 보장을 받을 수 있으니, 확실히 합리적이죠?




카베이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센터입니다. 나만의 제네시스 G70 렌트카 견적이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눌러 보세요. 1:1 컨설팅 매니저가 고객님의 견적부터 상담, 그리고 업체 비교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렌트카! 단언컨대 내 차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가장 똑똑한 방법입니다. :)

클릭시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