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왜 멋진가 했더니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09-06
  • 조회수 379



반갑습니다 여러분~ 활기찬 월요일! 카베이 장기렌트 견적 비교해주는 남자, 장비남 오팀장 인사드립니다 !! 지난 토요일 밤에 첫방송된 '일로 만난 사이' 혹시 보셨나요? 저는 정말로 재미있게 봤는데요. ^^ 유재석 씨가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있는 제주도로 가 함께 일하는 모습이 괜시리 힐링도 되고, 옛날 '패밀리가 떴다' 생각도 나고 참 좋았습니다 ㅎㅎ 뒹굴거리며 방송을 보던 중, 골몰히 시선을 끈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였습니다 ^^;;

누가 장비남 아니랄까 봐 괜히 혼자서 요기조기 뜯어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왜 이리 멋진가 했더니 포드사의 위엄이 가득해서더라구요! 방송에 유재석씨가 타고 나온 차는 정확히는 '2018 포드' 입니다만, 오늘은 '2020 포드'의 출시 소식까지 함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



바로 이게 저의 시선을 붙들었던 방송 화면인데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내부가 정말로 아늑하고 넓은 것 같아요! 괜히 준대형 SUV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인승인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는 운전석의 유재석 씨와 조수석의 이효리 씨는 물론, 뒷좌석에 있는 이상순씨까지도 상당히 편안해 보입니다. 스튜디오가 아닌 운행중인 차안에서 이루어진 인터뷰인데도 불편한 기색이 없는 것을 보고 안정성까지 뛰어난 차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의 2018과 2020 연식의 외양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헤드라이터 쉐이프도 달라졌고, 라디에이터 그릴의 패턴 또한 달라졌습니다. 게다가 같은 버건디색인데도 불구하고 곧 출시될 #2020포드익스플로러 의 색감이 조금 더 깊어 보이는 것은 기분탓일까요? ^^ 연식이 변경되며 디자인 또한 한층 성숙해진 느낌인데요. #2020포드익스플로러출시일 예상은 오는 10-11월경이라고 보여집니다.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는 출시를 앞둔 만큼 가격을 제한 정보가 사실 상당량 공개된 편인데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는 3.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완충된 배터리로만 약 49km를 주행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단거리 주행시 전기로만 구동되기 때문에 연비 걱정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2.3 리미티드 4기통 에코부스터의 싱글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기존의 6단 셀렉트 변속기에서 자동 10단 셀렉트 변속기로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 탐난다면?





저는 무언가가 갖고 싶어지면 잠이 안 오기까지 하는데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또한 방송을 접하고 나서 한동안 아른거려 혼났습니다. ^^;;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 똑똑하게 만나는 방법은 역시 두말하면 입아픈 '신차장기렌트'입니다. 아직 출시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5000만 원 후반대 혹은 6000만 원 초반대까지도 예상하는데요. 이 금액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장기렌트입니다!






사실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를 할부로 구매해도 매월 지출하는 유지보수비는 있기 마련입니다. 할부 원금과 할부 이자, 분기별 혹은 매월 발생하는 세금, 그리고 부대비용에 보험료까지 생각하면 한숨이 앞섭니다. 하지만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장기렌트로 이용할 경우, 이 모든 금액의 납입을 단 한 번에 마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는 고객의 소유가 아닌 영업용 차량을 렌탈한 것이기 때문에 세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도 렌트사의 명의로 가입되기에 보험 혜택을 다~ 받으면서도 더욱 저렴합니다.

어차피 매월 유지보수비 (차이가 크지만요. ^^;) 발생할 바에야 초기비용을 확 없애버리는 것이 정말로 이득이겠죠?








내 차, 신차, 외제차는 사고 나면 정말로 억장이 무너집니다. 특히나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는 고급 차량이기 때문에 더욱 그럴 텐데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사고 나면... 나중에 차 팔 때 마이너스로 작용하는 사고 이력 남지, 당장 보험료 오르지, 몸은 몸대로 상했는데 고민거리가 느니 흰머리가 쑥쑥 납니다.

하지만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를 이용하신다면 차량 반납 시 감가상각도 이뤄지지 않고, 사고 발생 시 보험료 할증이 전혀 붙지 않습니다!







현재, 아직 출시되지 않은 2020 포드 익스플로러는 포드 사에서 사전계약만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1차 계약 시, 빠르면 9월, 평상적으로 10월에는 받아 보실 수가 있다고 하네요. 저희 카베이에서는 2018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가 한창 붐인데요.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 2018 포드 장기렌트 및 모든 신차장기렌트는 '신차'와 '외제차'의 선명한 단점을 완벽히 허무는 그야말로 신차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입니다.

멋지고 똑똑한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차 , 내 차로 만들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1:1 컨설팅 전문가에게 무료로 상담, 견적, 업체 비교까지 받아 보시고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모든 신차 마련의 길, 카베이가 길을 닦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은 카베이에게 믿고 맡겨 주세요. 기대에 두 배 이상 부응하는 카베이가 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