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견적 공개합니다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09-05
  • 조회수 1013






반갑습니다 여러분! 카베이의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 요즘 국산차량의 수요와 인기가 높아지며 계약을 진행하는 저까지도 애국심에 어깨에 솟는데요! 사실 그 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차량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드릴 차인데요. 30년간 우리 곁을 지켜온 대한민국 승용차의 대명사, 아반떼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차량은 #2019아반떼 인데요. 아반떼 탄생 30주년을 맞이해 연식을 변경하고, 상품성을 소폭 업그레이드하여 탄생시킨 가장 최근 시리즈입니다. 현대가 30주년 대표작으로 내세운 이 작품, 한번 만나볼까요?






2019아반떼는 연식 변경을 거치며 다소 파격적인 헤드라이트가 적용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호불호가 상당히 많이 갈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일명 악개(악성 개인팬)까지 등장할 정도로 불호만큼 호도 명확했습니다. 기존의 아반떼 시리즈와 완전히 상통하지는 않은 이 디자인의 묘한 매력에 이끌린 분들도 꽤 되었는데요. 저는 사실 2019아반떼 극호인 입장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2019아반떼가격 과 유종, 그리고 스펙은 이렇습니다. 사실 30년씩이나 사랑받아 온 데에는 정말 뚜렷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디자인, 성능, 가격, 그리고 연비까지 무난 그 이상을 했기 때문이 가장 클 것입니다. 아반떼는 평상 레벨 이상의 대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런 2019아반떼가 카베이에서 특가를 진행하고 계신 것,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카베이 8월 한정 특가로 진행하는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 사실 장기렌트 뿐 아니라 모든 것들은 '비용'이 가장 중요하죠. 힘들게 번 돈을 양심 없는 기업의 가격 거품으로 써 버릴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차 한 대 팔자고 양심 팔아서 단발적인 장사는 하지 말자는 것이 저의 신조인데, 그래서 준비한 것이 바로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및 8월장기렌트특가입니다.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무보증 48개월(4년) 기준 월 31만 원으로 운용이 가능한데, 심지어 이 금액에는 차량대여가+세금+보험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대의 자부심 2019 아반떼를 월 30만원대로 운용할 수 있다니 정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요?

정말 마진 없이! 고객님들께서 카베이의 진심을 알아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특가 이벤트입니다. ^^









8월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및 아반떼 외 베뉴, 티볼리 등 인기 차종 5개의 장기렌트 이벤트를 공유하는 이유는 너무 안타까워서입니다. 매일이 특가 같은 카베이일지언정, 이를 갈고 준비한 특가 이벤트니까 더욱 저렴한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으로 만족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서요. ^^;;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 장기렌트 이용에 있어서 비교는 필수입니다. 렌트카 업체가 속속들이 생겨나는 지금, 업체가 느는 만큼 다양한 경우의 수와 계약 형태가 존재합니다. 선택에는 어려움을 줄 지언정 선택의 폭이 넓어지니 다양한 고객님께 더욱 밀접하게 최적화된 결과를 얻어낼 수도 있죠!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을 줄이기 위해서, 더욱 만족스러운 장기렌트카 이용을 위해선 비교가 필수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국내 최다 제휴처를 보유한 에이전트인 '카베이'가 바로 그 부분을 대행해드립니다. 한두 군데 발품 팔고, 견적 받아서, 일일이 비교하고, 진위여부 따지시는 것도 많이 벅차시죠. 카베이 회사원이 아니라 저 또한 모든 휴대전화, 정수기, 집 등을 알아볼 때 이미 겪어 본 노고라서 너무도 공감이 갑니다. 그래서 더욱 진심으로 임하게 되는 것 같아요. 고객님을 대신해서 다양한 업체에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견적 비교를 넣고, 최종적으로 선택된 업체 2-3가지를 선정하여 고객님께 보여 드린 후, 하나하나 설명을 드리고 더욱 만족스러운 업체로 계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 진심을 다하는 카베이와 함께 동행하신다면 더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 보실 거라고 자부합니다.

2019 아반떼 장기렌트 비용 및 나만의 맞춤 견적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만나 보세요. 항시 대기 중인 1:1 컨설팅 전문가가 고객님의 견적, 상담, 비교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카베이 실시간 비교견적 신청하기]




첨부파일 공홈썸네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