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 카베이
 

카베이에서 실시간 전차종 가격비교 가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실시간 진짜 견적을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장기렌트카 실시간 비교견적 카베이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조건으로 1:1 맞춤상담 받아보세요.

 

국내최대 규모인 17개의 렌탈사와 협약!
실시간 프로모션 특가상품들을 지금 남들보다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카베이에서 HOT 이벤트 확인하고!
전문 카플래너를 통해 지금 내 차로 만들어 보세요.

 

국내최대 실시간 장기렌트/리스 가격비교 견적신청
카베이에서 무료로 받아보세요.

 

장기렌터카로 초기부담은 낮게! 차량관리 AS는 더쉽게!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기준! 장기렌터카 카베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차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국내최대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 전문센터 카베이입니다.

10년의 노하우로 장기렌트 리스 최저가 컨설팅을 책임집니다.

     
   

돈 버는 견적서 준비됐습니다!

닫기
  • 장기렌트카 생각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A사
      901,560원
    • B사
      721,820원
  • 동일 견적 월렌탈료 179,740원 차이로
    총 8,627,520원 절감 효과!
  • 기아 2023 카니발 3.5 7인승 시그니처 무보증 만26세 2만KM 48개월 기준
 
 

TOP

CUSTOMER CENTER
유튜브
신차뉴스
프로모션
자동차상식
상품 Q&A
현재 위치
  1. 신차뉴스

신차뉴스

장기렌트 & 리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개인회생 장기렌트 전문가와 함께라면 문제없어요
작성자 장기렌트 카베이
  • 작성일 2019-04-11
  • 조회수 669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과거와 비교해보면 소유에 대한 개념 자체가 정말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저 어렸을때, 엄마가 집에 정수기 렌탈을 처음 설치했을때만 해도 가족들 반응은 죄다 부정적이었거든요.


"정수기 그냥 사지 왜 렌탈을 해? 그거 돈내고 쓰다가 반납해야 되는거잖아 완전 호갱 아니야?"


그런데 왠걸, 정수기 렌탈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정수기 뿐만 아니라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같은 제품들은 구매해서 설치하면 끝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필터도 교체해주고 이런 노력이 필요하더라구요. 사실 눈에 보이는 부분도 아니고, 관리하기가 다소 번거롭고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어서 놓치지 쉬운데, 이게 또 먹고 마시는거랑 직접적으로 연결이 되다 보니까 체계적으로 관리가 필요하잖아요.





원하는 모델을 골라, 계약기간을 설정하고 월렌탈료를 납부하면 이용기간동안 주기적으로 전문가가 집까지 방문해서 정수기 상태 체크도 해주고 소모품 교체도 해주고 모든걸 알아서 해주니까 이렇게 편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렇게 저희 집의 첫번째 정수기 렌탈이 끝나고, 얼음정수기로 또 그다음은 탄산수가 나오는 정수기로, 정수기가 뭐라고 이렇게 기능이 추가되고 유행이 빨리 바뀌는지.. 구매했더라면 관리는 관리대로 번거롭고, 나중엔 처치곤란 애물단지로 변했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와 같은 이유로 요즘은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같은 소형 가전 뿐만 아니라, 셰어하우스나 카셰어링, 장기렌트같이 집과 차도 빌려서 쓰는, 그야말로 춘추렌탈시대에 도래한 것이죠.









만 21세 이상에 운전면허증만 있다면 운전경력이나 신용등급, 소득증빙 등과 무관하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 상품이 대세인 것도 이같은 이유 때문일거에요. 총 지출비용을 따져보니 경제적으로도 합리적이고, 따로 관리가 필요없이 그냥 월렌탈료 납부만 하면서 원하는 차량을 신차로 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기까지 하니까요.



신차장기렌트 계약조건은 앞서 말씀드린 2가지가 가장 기본적입니다. 렌탈사마다 자체적으로 렌탈 승인여부를 심사하는 기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계약 진행조건이나 계약 가능여부 등은 실제로 심사를 받아봐야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에 크게 문제가 없다면 별도의 소득 증빙 없이도 초기비용 없이 계약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부 학생 사회초년생 외국인 등 다양한 분들이 계약하시는 상품입니다.

문제는 개인회생 워크아웃 과거 연체이력 등으로 현재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아 원하는 차량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약진행이 불가할까 염려하시는 분들인데요. 실제로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개인회생 워크아웃 진행중인데 신차장기렌트 가능한가요? 하는 문의도 정말 많이 들어오거든요. 이럴때는 정말 장기렌트 진짜 전문가를 만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차장기렌트 심사결과나 계약진행여부에는 계약 담당자의 실력과 입김이 분명히 작용됩니다. 신용등급이 낮지만, 사업장을 운영중이신 경우 예외적으로 승인이 쉽게 떨어지는 경우도 있구요. (물론 진짜 전문가가 아니라면 아무나 못하는 일^^;;) 일부 금액의 보증금을 납부하는 조건부 승인이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는 담당 팀장님이 열심히 푸쉬해서 보증금 납입률을 최소한으로 낮춰드리거나 필수 초기비용을 신용보증보험으로 대체해서 초기비용 부담을 최소화해드리기도 합니다.





쉽게 말해서, 어떤 담당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계약 가능여부나 견적이 달라진다.


그리고, 여러 업체와 계약을 진행해봐도 도저히 답이 없다면, 신차장기렌트 상품의 특성을 이용하면 됩니다. 신차장기렌트는 렌탈사 명의의 보험으로 계약자 이외에 다른 운전자 추가가 별도 비용발생이나 제약 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좋은 가족이나 지인의 명의로 차량을 계약하는 것 또한 저신용자 워크아웃 개인회생 장기렌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이 되는거죠~^^




개인회생 워크아웃 진행중이신가요? 저신용자라서 신차 운용 그림의 떡으로만 생각하고 계셨나요? 개인회생도 장기렌트 전문가를 만나면 얼마든지 원하는 차량을 초기비용 부담 최소화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꽃길만 걸어라 라는 말이 한동안 대세였죠? 고객님께서 걷는 길이 막힌 길이라면 없는 길도 뚫어드리고, 거친 비포장 도로는 반짝반짝 고속도로로 만들어드릴 실력과 각오가 되어있으니 개인회생 워크아웃 저신용자 망설이지 말고 장기렌트 문의 주세요! 어떤 전문가를 만나느냐에 따라 결과는 180도 달라집니다^^




첨부파일 공홈썸네일-틀.jpg